본문 바로가기
맛집/오마카세 맛집

여의도 오마카세 / 스시미소

by 레몬치마 2021. 1. 4.
반응형

안녕하세요 레몬입니다 🌟
오늘은 오마카세 엔트리 3대장 스시미소를 리뷰할게요!
스시미소의 헤드셰프님은 스시혜정 출신입니다.
업장 이름이 너무 이뻐요 한자에서도 웃음이 느껴집니다.😄

▪️위치
서울 영등포구 국회대로74길 20 지하1층 110-1호

▪️시간
매일 12:00 - 13:20 런치 1부
매일 13:30 - 14:50 런치 2부
매일 18:30 - 21:30 디너타임

▪️가격
런치 오마카세
38,000원
디너 오마카세
70,000원

따뜻한 물수건과 따뜻한 녹차가 맞이해줍니다.

룸은 없고 카운터석만 있다고 해요. (8자리)


그럼 이제 식사로 넘어가서 🖤

백골뱅이가 들어간 차완무시로 스타트

광어사시미 스미소
버무려 먹으니 너무 맛있어요.
상큼고소 달달한 맛까지 납니다.

첫 스시는 도미입니다. 샤리가 좋았네요
저한텐 밥양이 좀 많아서 줄여달라고 요청드렸습니다.

방어
부리입니다. 네타가 커서 식감이 좋았습니다.

광어.. 이땐 와사비가 너무 많이들어가서 제일 별로였네요
일행은 맛있게 먹던데, 실패요인은 밥양을 줄인 거겠죠 ㅋㅋ
이때부터 원래대로 달라고 다시 요청드렸어요

지중해 농어 브란지노에 파튀김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아까미즈케
기분좋은 신맛이 나는 부위죠. 도로부위가 아닌데도 맛있습니다.

가지튀김
가지를 튀긴 후 미소소스를 발라 구워낸 것
✌️ 또 먹고싶을만큼 맛있네요.. 저는 중간구성에 생선조림 같은 요리보다 이런 구성이 더 좋더라구요

타다키한 삼치
삼치에 양파절임을 올렸습니다.

안키모+우니 단새우
달달하고 녹진하니 맛있죠 ..💗

청어 이소베마끼
초생강과 시소,깨로 향을 낸 마끼입니다.
원래 일본에선 마지막 식사로 나오는데
한국에선 거의 중간에 나와요

아부리한 엔가와
엔가와는 불질 안한게 더 좋던데...

전갱이 보우스시
보우스시에 김을 싸서! 이 곳은 보우스시에도 김을 줘서 정말 좋네요 ㅋㅋㅋ 고등어봉초밥이면 구성이 더 좋을 것 같은데 아쉬워요 그래도 넘 맛있었습니다.

이나니와 면 우동
이나니와의 특산 면을 사용하여 만든 우동입니다.
우동은 그닥 🧐

아나고
맛있어요

 앵콜스시
안키모가 먹고싶긴 했는데 앵콜 요청드리기 좀 부담스러워
다른거 시켜야지 했는데 다른분들이 다 안키모 하길래 저도 시켰어요 헤헤

셰프님이 더 드실 수 있냐고 권하시길래
여지없이 네! 🥰
다른 거 먹을땐 금방 배부르는데 ㅋㅋㅋㅋ 크크 이건 못참지

교꾸
특이하게 계란구이로 나옵니다.
넘 맛있엉

말차 아이스크림으로 마무리 😎

중간중간 소소한 담화가 가미된 접객도 좋고, 코스 완주가 가능한지부터 밥양 조절, 세세한 조리설명 등에서 식사를 신경써주시는게 확연하게 느껴집니다.
너무 기분 좋게 잘먹었네요 . 곧 다시 방문하려고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