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오마카세 맛집

여의도 /제이레스토랑_캐비어 깡패 연출스시

by 레몬치마 2020. 12. 1.
반응형

안녕하세요 레몬이에요 !
오늘은 여의도 스시 오마카세 제이레스토랑을 리뷰할게요
신라호텔 아리아께 출신 셰프가 운영하는 스시야입니다.

제이레스토랑의 상호명에 의아한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광복회관에 위치하여 일본어를 넣지 못한다고 해요
그래서 제이레스토랑이 된 헤프닝 ㅋㅋㅋㅋ
살짝 매니악한 곳 같아서 망설여졌는데
직접 가보니 오길 잘했단 생각이 절로 드는 곳 !
역시 사람은 직접 경험해 보기 전엔 모르나봐요 😎

▪️가격
런치 5.5만원
디너 15만원

▪️분위기
예사 스시야 답지않게 남성적이고 살짝 분주한 느낌입니다.
카운터석과 홀을 한 번에 운영해야해서
어쩔 수 없는 듯 하지만
그리고 스시 자체도 연출창작 스시이다보니
뭔가 색다름...👏
암튼 평소에 다니던 스시야와 좀 다릅니다.



광복회관에 위치한 제이레스토랑

국내 최초 타츠미 연출스시를 선보이는 곳 입니다.
셰프님의 말을 비롯하면 일본의
황제들이 먹던 스시요리라고 ..

항상 베이식한 곳들을 선호하다가 연출스시를 먹으니 뭔가 내가 알고있던 스시의 틀이 깨지는 느낌.
살짝 과한가 싶으면서도 색다르고 맛있었어요.
음 맛있네? 하며 먹은 듯 해요ㅋㅋㅋ


😢솔직한 말로는 샤리를 너무 신경 안쓰는 듯 해요
쥠도 별로였고 ..
참치는 오도로가 없어서 아쉽





그럼 스시코스 시작하겠습니다.

첫 츠마미는
생굴 이꾸라 폰즈요리

제철인 굴과 +이꾸라 + 새콤달콤 폰즈
입맛을 돋아줍니다 ⭐️
스타터 합격

사시미
우니+광어+다시마

시작부터 우니에 광어라뇨
👏


아까미 츠케 사시미

 제철맞은 대방어

한치+이꾸라+감태
그냥 처음부터 클라이막스로 갑니다.

또 나왔네요
우니+광어 조합👍

방어+유자+바다포도

도미 위에 예쁜 꽃이 🌼

일반적인 스시야와 확실히 차별화 됩니다.

호타테 관자+명란
술과 간장으로 간을 맞췄고
식감이 몰캉 좋아요

소금법으로 숙성한 청어입니다.

가지 도로스시

특히나 놀라웠던 가지스시 🍆💜
엄청 기술을 요한다고 알고있는데 그야말로 미친맛
3손가락안에 들 듯
궁금하다면 가서 먹어봐야죠 뭐

샤브한 생새우 위 홍게 내장소스와 가리비 소🦐🦦🦀🧤
녹진한 맛이 일품

아까미 츠케 + 아보카도 +캐비어
아니 런치에 캐비어라뇨?

맛있습니다.

아나고가 특출나기로 유명한 아리아께 출신이라
역시나 너무 맛있습니다
셰프님 본인 피셜 아리아께 은사님에게서
배웠지만 아나고 만큼은 본인이 더 잘한다고 ㅋㅋ

이건 먹고 기함했던
사바군함 👍역대급 고등어였어요..
요즘 고등어들은 어딜가나 맛있어요

볼락 위에 단새우
볼락은 스시로 처음 접했네요
소금법을 이용한 시소로 독특한 향이 났어요🍃

온소바
진짜 이거 먹으러 다시 가고싶을정도로 맛있었어요.
음 행색은 누추하지만 내공 만땅
300억 자산가 회장님 같은 포스의 맛.

후토마끼.
사진은 이게 잘나와서 ㅎㅎ

 꽁다리를 받았습니다.
아무래도 나 눈에 띈 것 같다.. 🤦‍♀️

마무리는 나고야 식 고급디저트
매실+토마토 절임 입니다.
소화에도 아주 좋고 피부에 좋다고..


⭐️두둥!⭐️

미친 거 아닌가요??

막판 서비스로 예정에 없던
⭐️캐비어+주도로 +우니+이꾸라+아보카도⭐️
뒤에 우니도 가득해요
셰프님 ㅋㅋㅋㅋ 옛다! 하고
아낌없이 모든 걸 다 털어주셨어요....

내가 넘 맛있게 잘먹어서 그런듯
살짝 늦게와서 식전 스프를 못먹은게 이렇게 돌아오다니.
감격
단점이라면 이 맛있는게 한 번에 들어오니 와앙 넘 맛있땅 하고 재료 개별적인 맛을 못느꼈다는 것 ...


플러스로 귀한 명함도 받았습니다.
나중에 와도 꼭 기억할거란 말과 함께
다음엔 디너스페셜도 방문해야지.



스시 위에도 꽃이 활짝, 난 웃음꽃 활짝 🌼
넘 유쾌하신 셰프님의 입담과 접객 속에서
정말 신나게 잘먹었습니다.

가지스시와
계속해서캐비어,우니,이꾸라 등
고급재료들이 아낌없이 나오는 런치를 경험하고싶다면
방문해봐도 좋을듯한 곳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