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오마카세 맛집

송도 오마카세 / 스시미나모토

by 레몬치마 2020. 6. 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송도에 위치한 스시 오마카세를 소개하겠습니다. 당일날 스시가 먹고싶어서 어딜갈까 고민하다가 이곳에 방문하게 되었어요. 송도에 많은 오마카세 전문점이 있습니다. 운이 좋아서 당일 예약에 성공했는데요.
오마카세를 먹기 부담없는 가격과 훌륭한 구성을 갖춘 곳입니다.

위치
인천 연수구 컨벤시아대로 70
힐스테이트 주상복합 3단지에 위치해있습니다.

가격
런치 35,000
디너 70,000
스페셜 90,000

가격이 정말 합리적이죠?

내부는 아담한 바의 형식입니다.
6명 정도 앉을 수 있는 타원의 긴 바에서 셰프님 혼자 접객하십니다. 그렇다보니 느긋한 템포여서 여유있게 즐기며 먹기 좋았습니다.

그럼 런치 오마카세 코스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참돔입니다. 맛있습니다.

광어입니다.

참치등살 아까미입니다.

흑점줄 전갱이입니다. 오늘의 베스트! 맛있습니다.

방어입니다.

한치입니다. 끈끈하고 맛없네요
빼달라고 요청하셔도 무방합니다.

단새우초밥입니다. 샤리가 너무 풀어지고 질었어요

전복과 내장입니다.

참치뱃살 오도로입니다.
맛있습니다.

모시조개무국입니다. 시원하고 좋았어요

 문어입니다.

아부리한 가리비 관자입니다. 맛있습니다.

이꾸라 연어알입니다. 달고 톡톡 튀는게 바다향이 나면서 맛있습니다. 연어알을 코스에 넣는 오마카세집이 많이 없다는 점을 고려했을 때 이곳이 가성비 정말 좋은 곳이라고 느꼈습니다.

캘리포니아산 우니입니다. 우니를 두줄이나 얹어주셨습니다.
크리미하면서 맛있네요.

아보카도 날치알마끼입니다. 집와서 다시 따라먹을 정도로 맛있었습니다. 분명 별거 아닌 아보카도 마끼인데 안에 참치가 들었나싶을 정도로 고소하고 맛있습니다.
쉬우니 집에서 한 번 드셔보세요.
아보카도와 날치알 그리고 오이만 있으면 되는 간단한 요리입니다.

교꾸입니다. 다른데서 먹는 교꾸보단 훨씬 더 밀가루의 맛이 많이납니다. 더 빵같은 느낌이네요.

인절미 샤벗입니다. 떡같이 생겼는데 식감이 사각사각 샤벳 같아서 신기했어요.

🔥총평
전반적으로 가격에 비해 구성이 훌륭합니다.
제가 좋아하는 우니와 연어알이 정말 맛있었습니다.
코스를 진행하는 업장 셰프의 설명이나 자연스런 접객이 살짝 부족하다고 느꼈습니다.
그런데 코스가 끝나고 나가려고 준비하는 와중에 우리팀 밖에 없는 상황에서 몇마디 나눠보니 너무 친근하고 유쾌하셔서 놀랐습니다. 단순히 낯을 가리시는 게 아닌가 싶네요.
필요한 것도 그때그때 파악해서 보충해주십니다.
귀가 밝으신건지 직접 말하지않아도 캐치해서 놀랐습니다.

아쉬운 점은 샤리의 풀어짐이 세고 질다는 것인데, 네타보다 밥에 더 신경이 쓰였습니다.
그래서인지 모양도 예쁘게 나오지 않았습니다.
간장을 발라주시는데 그냥 개인이 찍어먹는 형태면 더 만족스러울 것 같습니다.

개선할 부분이 여러가지 보이지만 한끼 즐기기에 가성비 훌륭한 좋은 맛집입니다.
재방문 의사 60% 🔥🔥🔥🔥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