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오마카세 맛집

보라매 가네끼스시 런치 6.6 리뷰

by 레몬치마 2021. 4. 1.
반응형

안녕하세요 보라매 위치한 가네끼 스시 리뷰입니다.
지역상 차가 너무 막혀서 힘들었어요
넉넉하게 잡고 출발하세요

모리타상의 사인
번쩍

차완무시는 고구마 소스가 들어가
크리미하고 기분 좋게 달았어요

사시미 도미

방어 미소무침

청어 이소베마끼

훈연한 잿방어

첫점 도미

아오리 이카
원래 싫어하지만 꽤 질감이 좋았어요

뭐더라?

호타테

방어

단새우 세점

피조개

우니이꾸라게살

오도로
진한맛은 없었어요

장국은 난 맑은게 좋던데..

아까미츠케

전복 게우소스밥

안키모 튀김

꼬소 합니다

고등어
가네끼는 역시 등푸른~

튼실한 장어

후토마끼

엄청 크죠잉
전 후토마끼가 별로에요... 예전엔 좋았는데
달라진 입맛!

안키모 마끼
고급 참치마요느낌

이나니와 우동

아 이거 진짜 맛있어요
사르르 녹는 교꾸.. 무슨 호텔 케익 먹는느낌

녹차 아이스크림

6.6 가네끼 후기였습니다.

이게 6.6 이라니
....
이렇게 먹었는데 마지막에 더 필요하시면
얼마든 말씀하시라고 ㅋㅋㅋㅋㅋ
웃음참느라 죽는줄 알았다!!
옆에 분들은 더 시키시던데
전 앵콜도 도저히 못묵겠던데 ㅋㅋㅋㅋㅋㅋ
남자친구도 배 터져서 너무 힘들었다고 했어요
전 미리 샤리 양을 줄였는데 남친은 모르고 정량으로
계속 먹어서 🤣

친절하고 재밌으신 김태한 셰프님 👍
곧 재방문 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