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오마카세 맛집

한우오마카세 이속우화 천공 예약 및 후기

by 레몬치마 2023. 2. 22.
반응형

한우 오마카세 이속우화 천공에 다녀왔습니다.
예약은 캐치테이블에서 나름 쉽게 성공했습니다.

한우 오마카세 이속우화 브랜드는 이속우화 천공과 이속우화로 나눠집니다.

이속우화 천공이 상위 버전입니다.
한우 맡김차림 가격은 1인 69,500원입니다.


요즘 외식물가도 높고 미슐랭, 파인다이닝 모두 10만원 아래를 찾아보기 힘들어서 이정도면 좋은 가격대란 생각이 드네요.

이속우화에 비해 나오는 구성이 더 다양합니다.
루이비통 고기 박스 같은 쇼맨쉽이 있어서 사진 찍기는 더 좋습니다.

남자친구 생일기념으로 방문했어요.
생일상 제가 사려고 했는데
마다하며 남자친구가 결제...💳 🥺

와인 콜키지가 무료인 점도 좋습니다.


이 날 까먹고 와인을 안가져갔는데 다른 테이블은 다 하나씩 가져왔더라구요.
글라스 시켜준다고 하는데 어차피 운전을 해야하고 혼자 먹기 뭐해서 콜라랑 먹었습니다.

기본 세팅

이속우화 천공의 시그니처 루이비통 고기박스

확실히 화려해서 사진은 잘나와요
그저 인스타 업뎃용

처음 나온 육회

사진 맛집 이속우화 천공답게
나오는 요리 하나하나 포토타임을 가집니다.

잘 구운 빵 위에 육회 조합
맛없없 ..!! ❤️

구운 당근샐러드
이게 제일 맛있었어요.

오늘의 고기를 보여주시는 담당 직원 분

잘 구워서 중간에 단면도 보여주심

미디움으로 구워서 주셨어요.
그냥 아는 맛

그래도 남이 구워주면 맛있죠

가까이서 한 컷

맛있습니다.

이건 갈비용 한우구이

촉촉하고 달달한 양념구이 맛있었어요.

대망의 미트파이

다짐육+치즈 흐르는 게 조합이 완전 맛있습니다.
파이 자체도 맛있구요! ㅎㅎ
역시 밀가루+단백질+유지방 조합은 사랑입니다🖤

이때부터 배불러요.

버섯 한우솥밥

그냥 불고기밥 맛...

해물 된장찌개에 한우솥밥을 주시는데
배채우기용

솔직히 이건 맛없습니다. 다 남겼어요 ㅠㅠ
해물 된장찌개 말고 차돌 된장찌개였으면 좋았을텐데..

후식은 시판 냉동망고 ㅋㅋㅋ

차라리 생딸기 두어개 주지....아님 아이스크림이나 ...
오마카세에서 시판 냉동망고라니....
마무리가 좀 실망이네요


공간은 다소 시끌벅적 합니다.
각 타임마다 동시 인원이 30명쯤 되는 거 같아요 !
생각보다 정갈한 분위기는 아니었습니다.

그래도 기념일 분위기 내기 좋고 직원들도 친절해요.
인스타용 사진 남기기도 좋아서 여성 분들이 좋아할 식당입니다.

1인 7만원
2인 14만원이면 마장동이나 동네 한우집 가서 질 좋은 고기만 먹지 않냐 하는 논리적인 분들도 계시겠지만

고급스러운 장소에서 직접 구워주면서
코스식 요리가 추가되어 나온다는 점을 생각하면 방문해 볼만한 식당입니다.
근처 제대로된 한우오마카세는 1인당 15만원이 훌쩍 넘거든요.

궁금하시다면 한 번쯤 방문해 보시길 추천드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