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핫 플레이스 맛집

인천중식당 신성루 (맛있는 녀석들 짬뽕맛집 , 필살메뉴 ⭐️)

by 레몬치마 2020. 7.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가 오늘 소개할 맛집은 인천 신포동에 위치한 중식당 신성루 입니다.
삼선고추짬뽕이 맛있는 신포동 중국집으로 유명한데요~

주소
인천 중구 우현로 신포동

주차
주차장 완비

TV방송정보
맛있는녀석들 228회
2TV생생정보 645회
생활의달인 497회

맛집 프로그램에 여러번 소개 되었던 곳이에요.
평소 중식을 즐겨먹지는 않는데 유독 끌리는 날이 있어요
그래서 가보았습니다 !

진정한 인천 짜장면 맛집을 가려면 인천역 차이나 타운을 가는 게 아니라 숨겨진 맛집으로 가야합니다. 인천 로컬 중식맛집으로 양대산맥이 있죠?
용화반점과 바로 이 곳 신성루입니다.

방문 전 약간의 tip이 있다면 2층으로 올라가서 드세요!
1층은 다소 번잡스러운 분위기인 반면 2층은 옛 정취가 있는 아늑하고 따뜻한 분위기 입니다.
근무하시는 직원 분들도 모두 친절하세요.

저는 이 날 간짜장과 짬뽕밥, 탕수육을 시켰어요 🥰

탕수육 18,000원
간짜장 6,000원
짬뽕밥 6,500원

음식이 나왔습니다.

탕수육
요리인 탕수육 부터 나온 후 식사가 나옵니다.
그릇도 아기자기하고 예쁘지 않나요 ? 👛
뭔가 일반적이지 않아서 좋았어요
저는 찍먹파인데요 부어나온 탕수육이지만 바삭바삭 식감이 살아있고 맛있습니다. 탕수육 양 대비 가격이 저렴합니다.
그리고 젤 중요한 건 맛있어요.

간짜장
중식당에 가면 간짜장이나 쟁반짜장을 먹어야해요
일반 짜장면보다 훨씬 맛있으니까요..게다가 계란후라이도 올라갑니다 🍳 ㅋㅋㅋ 정말 맛있어요 ㅜㅜ 훌륭합니다.
중국집 가면 짜장면을 못하는집이 정말 많은데 자극적인 맛 없이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맛이에요
간짜장 소스를 쏟기 전 비주얼이 너무 좋았는데 사진을 못찍었어요. 일반 짜장면 가격은 5,000원 입니다.

짬뽕밥 (필살메뉴)
제가 짬뽕밥을 선택한 이유가 있죠.
얼큰한 짬뽕 국물도 맛보고싶고 볶음밥도 먹고싶던 찰나,
웬걸? 이 곳의 짬뽕밥은 밥이 볶아서 나옵니다.
미쳤죠 😝
6,500원에 볶음밥과 짬뽕국물을 먹을 수 있다니 너무 좋았어요. 처음에는 따로 먹다가 짬뽕에 밥을 말아 먹었는데
두가지 메뉴를 시킨 것 같고 너무 좋았습니다.
두가지 토끼를 한 번에 잡은 이 메뉴 꼭 시켜야해요 💗


오늘 중국요리 어떠신가요?
인천에 오시면 꼭 방문해보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