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핫 플레이스 맛집

후암동 맛집 /야스노야 본점 (삿포로식 양고기)

by 레몬치마 2020. 2. 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용산 야스노야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너무 맛있는 양고기 집입니다.

위치
서울 용산구 후암로 8-1
4숙대입구역2번 출구에서635m

영업시간
매일 17:00 - 23:00 L.O 20:30

인스타그램
http://www.instagram.com/yasunoya

예약
룸(3-5명)은 따로 문의 주셔야 하며 홀은 5시부터 선착순입장 가능입니다.

주차

주차장은 따로 없습니다.
근처 공영주차장에 주차하시면 될거같아요!
매우 비좁은 곳이라 저도 주차하느라 힘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평일 저녁에 20분정도 웨이팅을 하고 자리에 앉았습니다.
사진만 봐도 군침이 도네요.😋

메뉴 설명 해드리겠습니다 .

 

 

시그니처 양갈비 29000원
특수부위 25000원
생 양등심 25000원
생 양갈비 28000원

저는 이때 시그니처를 시키려다가 수량이 없어서 생 양갈비 2, 생 양등심1 시켰습니다. 💓

 

 

기본 야채를 세팅해주시고 각 화로당 직원분이 붙어서 전담으로 구워주십니다.

 

 

와사비가 생 와사비여서 올려먹으니 너무 맛있었어요.
기름진 거엔 다 잘어울리는 듯 합니다.

 

 

줄 세워진 양고기입니다.

 

 

빛깔이 곱습니다.
양고기 특유의 누린내가 하나도 안납니다.

 

 

삿포로 맥주도 한잔 시켰습니다.
크아아 🍺 이곳이 지상낙원이네요.

 

 

꼬숩고 기름진 부위를 주셨습니다 .
몇 점 안되는 부분이라고 설명해주셨어요.

 

 

곁들임에 대파와 마늘구이, 토마토, 버섯, 양파가 정말 조화롭게 잘 어우러집니다.

 

 

 양고기를 다 먹고나면 이렇게 숙주를 볶아주십니다.
이게 이 집의 꼭 먹어야하는 별미입니다.
아삭아삭 너무 맛있어요 😋

 

 

모락모락 김이 납니다. 🎋 왜 집에선 이 맛이 안날까요?

 

 

이건 별도로 제가 사온 컵케익 입니다. !!
너무 귀엽죠? 🌸💜💜

 

 

마지막은 이곳에 맛의 정점 !! 바로 소금 아이스크림입니다.
직접 어떤식으로 제조하는지 여쭤보니 바닐라빈 아이스크림에 히말라야 솔트를 사용하신다고 합니다.
이거 먹으러라도 가야해요. 🤘💓

이번주 주말은 야스노야 양고기 어떠신가요?
여러분 좋은하루 되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