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미쉐린가이드 맛집

청담 / 정식당 (김밥, 밥부각 이렇게 맛있다니?🖤)

by 레몬치마 2020. 2. 1.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정식당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정말 말하기도 입아픈 곳이죠.
기념일이 마침 설 연휴 있어서 한식 다이닝을 다녀왔습니다. 🙇‍♀️
분위기는 고풍스런 한식 다이닝이라기보단 세련된 프렌치 레스토랑의 인상을 받았습니다.
자유롭고 건강한 분위기였어요.
외국인 손님들이 많으시더라고요.💗

 

 

위치

서울 강남구 선릉로158길 11
분당압구정로데오역4번 출구에서169m

영업시간
평일 12:00 - 15:00 Lunch (Last Order 14:00)
평일 15:00 - 17:30 Break Time
평일 17:30 - 22:30 Dinner (Last Order 21:00)
주말 11:00 - 17:30 Lunch (Last Order 15:30)
주말 17:30 Dinner (Last Order 21:30)

가격
Lunch
78,000~185,000원
Dinner
155,000~230,000원
*Vegetarian Menu
98,000~155,000원

 

 

아참!
주차는 정식당 건물 앞 발렛을 해주십니다. 🚗
90분에 삼천원입니다.

 

 

메뉴판 입니다.
4코스를 두개를 시켰는데요. (각 78,000원)
(+추가로 맛있는 김밥 두개를 시켰습니다.)
에피타이저 참치/참치
밥은 명란/육회비빔밥
메인은 지중해 농어/이베리코
디저트는 돌하르방을 시켰습니다. 😋

여러 후기를 참고하고 시켰는데, 추가하려고 했던 성게 비빔밥이 없어서 너무너무 아쉬웠어요.
러시아산 성게 가격이 폭등해 공급이 원활하지 못했다고
합니다.
다시 갈 땐 꼭 시킬 수 있기를 바랍니다.🤘

코스는 반찬-에피타이저-맛있는 김밥-비빔밥-메인-디저트 순 으로 나왔답니다. 💗

 

 

반찬입니다. 😆
5가지 요리가 나오는데, 너무 맛있어요. 💝💝💝

 

 

송로버섯 향이 가득한 계란찜 입니다.

 

 

헐 ㅠ 이거 진짜 맛있어요. 😋
광어와 농어를 상큼하게 버무려 비스킷 위에 올려놓아 한입에 쏙 먹기 좋고 식감이 아주 다채롭습니다.
다이닝 인 스페이스의 레몬농어쌀이 생각나는 맛이였어요.

 

 

굴 튀김입니다.
고소하고 넘 맛있었어요.
까만 색상과 튀겨져 울퉁불퉁한 형상이 꼭 현무암 같지않나요?
독립되어 떨어져있는 모습이 외딴 섬 독도 같기도 합니다. 🗻
😌
밑에 고추냉이 소스가 세지않고 굴 튀김의 맛을 새롭게 환기 시켜줘요.

 

 

채끝말이입니다.
먹자마자 감탄했어요. 🥺 !!!
하 ㅠㅠ 이걸로만 5개 시킬순 없을까요?
어떻게 이런맛이 나지.

 

 

애피타이저 참치입니다.
가장 좋아하는 메뉴입니다. ❤️
정말..애피타이저 다른 걸 추가할까 싶다가 후기가 무척 좋아서 참치로 선택했는데 정말 너무 너무 맛있었어요.

유자드레싱에 아삭아삭한 배와 절인 오이를 참치등살에 섞어먹는 음식이에요...
담백기름아삭상콤✨🌼💥
반할 수 밖에 없는 맛이에요.

 

 

밥부각 입니다.
저 이거 먹고 밥부각에 눈을 떠서 집와서 폭풍주문 했어요.

 

 

이렇게 싸먹으면 얼마나 바삭아삭냠냠 맛있는지 몰라요.
🍥

 

 

맛있는 김밥입니다.
다진소고기볶음을 김 부각에 말은 김밥입니다.
정식당의 트레이드 마크죠? 🖤
아 너무 맛있어요. 꼭 시켜야해요!!
첫입 먹을땐 생각보단 음? 했는데 먹으면서 느껴집니다.
시키길 너무 잘했다!
먹으면 먹을수록 맛있어요.
🤦‍♀️
원래 알기론 2피스에 2.9 가격으로 알고있었는데, 최근엔 1피스가 나오면서 1.6 을 받고있습니다.
가격이 조금 올랐지만 한개만 시키고 싶은 분들께는 더 좋은 구성이 된 거 같네요.

 

 

명란입니다.
보리밥의 식감이 톡톡 튀면서 재밌고 명란이 하나도 안비리고 넘 크리미하면서 감칠맛 나요.
참기름을 소분해서 주시는데 뿌려먹으니 너무 고소한게 맛있었어요. ✨
사실 제가 시킨건 아닌데, 거의 제가 다 뺏어먹다싶이했습니다.😎

 

 

육회비빔입니다.
성게알을 대체하여 나온 요리같습니다.
맛은있으나 특별한 맛은 아니였어요!
개인적으로 비추해요. 😔

 

 

지중해 농어입니다.
메인은 생선요리에 대한 칭찬이 많아서 참고하고 시켰습니다.
평소에 생선구이를 많이 좋아하지 않지만 이건 담백한게 맛있었어요.
부드러우면서 흐트러짐없는 맛입니다.
비린 맛 하나 없어 좋았어요. 😋
특히 국물이 보양식 먹는 느낌으로다가 한술한술 먹을 때 마다 건강해지는 느낌이였습니다. 💪

 

 

이베리코 입니다.
비주얼이 꼭 한우 안심같지않나요?
육즙 대폭팔 💥
맛있었어요.

 

 

300일 기념 레터링을 해주셨어요 💗
히히
으앙 너무 예쁜 것
마치 꼭 제주도 같지않나요? 🗻
신기한 건 저 돌하르방이 먹는 거 랍니다!
더 놀라운 건 말차아이스크림이 들어있다는 점이었어요.
🤦‍♀️

 

 

크림 슈와 파베초콜릿 그리고 라떼입니다.
라떼가 맛있었어요. 🌼

 

한식 다이닝하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이곳 정식당, 서버분들의 회화실력도 좋고 친절하셨답니다.
꼭 와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