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미쉐린가이드 맛집

청담 / 무오키 MUOKI 프렌치 미쉐린 1스타

by 레몬치마 2020. 10.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레몬이에요🌹
어느덧 단풍이 알록달록 진 가을이 됐어요 ... 🍂
한 해가 너무 빠르지 않나요?
다음주에 단풍놀이를 갈거에요. 헤헤
그러기 앞서 가을의 맛을 품은 무오키를 다녀왔습니다.

무오키는 박무현 오너 셰프의 프렌치 레스토랑으로
매 년 미쉐린 가이드 1스타⭐️에 오르고 있습니다.

▪️주소
서울 강남구 학동로 55길 12-12

▪️시간
12:00 - 22:00
15:00 - 18:00 Break Time

▪️가격
Lunch Course
65,000원
스테이크 추가금 별도 (+20,000원)

Dinner Course
135,000원

▪️주차
발렛비 3,000원

🌼13시 예약 런치로 방문 했어요.

 아뮤즈 부쉬 입니다.
밥 튀각과 방어, 해초 부각, 한라봉을 사용하여
바삭하고 재밌는 식감과 방어의 쫄깃한 맛, 시트러스 향이
느껴집니다.

두 번째 디쉬는 무오키의 시그니처 세가지 토마토입니다.
토마토를 굽고 , 삶고 , 갈아서 만든 요리

토마토를 삶은 후 절여서 단 맛을 극대화 시켰네요.
중간에 나초 칩이 짭짤 바삭
달콤 고소 리코타 치즈와 함께
상큼하니 입맛을 돋군 요리 입니다.

플레이팅도 넘 귀엽..🍅

메인 전에 빵이 나와요.
살짝 버석한 맛이 나서 개인적으론 불호
말돈소금이 올려진 고메버터가 맛있었어요.

저는 여기에 알록달록 토마토를 올려먹었습니다. 🍞🧈🍎

제가 앉은 곳은 카운터 석 입니다.
오픈키친이라 요리하는 모습들을 한 눈에 담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
뭔가 이건 어떻게 만들었을까? 하는
궁금증이 즉석에서 해결되는 시원한 기분 🥣

무오키 ' Egg '

사실 달걀요리는 아닙니다.
동그란 양파 사이에 푸아그라를 가득 넣고, 그 안에 무화과를 넣은 후 트러플 크림 소스를 올린 요리입니다.
달걀처럼 동글동글 귀여워서 요리명을
에그라고 붙이셨나봐요.
푸아그라와 닭가슴살의 조합 🤍
트러플의 진한 향이 좋았던 요리.

 다시 봐도 너무 귀엽네요 🌼🤍

무오키의 메인 오리입니다.
오리 다리살을 스테이크 했어요.
잡내없이 부드럽게 씹히는 맛 🌹
소스와 퓌레는 건강식품 비트로 맛을 냈네요
색도 버건디

 

채끝 등심입니다. (+20,000원)
채끝 등심, 우설 스테이크
가니쉬는 칩, 구운채소 🍃🍽🥂
돈을 더 내더라도 꼭 추가 하셔야 하는 메뉴입니다.
채끝등심 씹는 맛이 진짜 훌륭합니다.
제겐 오리보다 채끝 스테이크가 더 맛있네요


스테이크의 굽기도 적당하고 🤎
우엉을 이용했다는 데미그라소스도 맛있어요.

바질 라임셔벗 소르베 입니다.
모히또의 맛을 담았어요.
밑에 결정은 단맛이 나는 소금얼음입니다.

정말 너무 맛있던 기억이 💚
나 이런 거 좋아하네

 식후 tea 시향해보고 고를 수 있습니다.


제가 고른 건 크리스틴 다트너 ☕️

디저트 딸기가 나왔습니다.
딸기스틱 보이시나요? 🍓 정말 섬세하죠 !
눈이 즐거운 요리

파베 초콜릿과 휘낭시에 입니다.
정말 꾸덕하고 진한 초코가 좋았어요 🖤
티랑 잘어울리네요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