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 이야기/Hotel review

전주여행 /전주 라한호텔 한옥뷰, 수영장 정보 🖼

by 레몬치마 2020. 10.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레몬이에요🌼
오늘은 최근에 다녀온 전주 한옥뷰가 아주 멋진 라한호텔을(Lahan Hotel)소개하겠습니다.

위치
▪️전북 전주시 완산구 기린대로 8길

라한호텔은 3성급 호텔로 한옥마을 바로 앞에 위치하여 전주를 짧게 여행하기에 가장 탁월한 곳 입니다.
저 역시 추석을 맞이해서 짧게 떠난 여행이니만큼 호텔 or 부티크 빌라 중 어디에 묵을까 고민이 컸는데요!

제 조건은 이랬어요.

🍋한옥마을과 가까울 것
🍋수영장 야외풀이 있을 것
🍋주차가 편의할 것

알아보던 중 요즘 전주의 라한호텔이 리모델링을 하여 룸컨디션이 깨끗한 건 기본! 새로 오픈한 수영장 까지 있어서 좋았단 후기가 많더라구요. 바로 예약성공⭐️
추석이라 예약이 살짝 힘들었어요 ...
게다가 위치는 더할나위없이 한옥마을 바로 뒤니까 차는 편하게 주차해놓고 걸어서 관광하면 되는 점이 좋았습니다.
3성급 호텔이라는게 살짝 아쉽지만 크크

1층 로비입니다.

15시 체크인 하는중 ...
더 일찍 올 걸 그랬나봐요 엄청 줄서있었어요.
체크인 줄 기다리는동안 저는 라한호텔 로비 구경다니기 😝

전주산책 북스토어 ⚪️

와인파는 곳도 있어요!

전주다운 느낌 ⚪️
고등학교 때 다도 동아리 단장이였는데 ^^ ㅋㅋㅋㅋ
그때의 기억이 살금살금...🍵

북스토어를 여기저기 구경 하다보니
체크인이 완료 되었어요🤎

룸은 한옥뷰를 선택하였고
8층을 배정받았습니다. 나름 이 곳의 고층
침구가 편하고 그러진않았어요.
객실바닥이 카펫이 아니란 것에 만족합니다.

테이블이 있어요.

방이 넓어서 tv가 좀 작은 느낌이네요.
실물로 보면 안그랬는데.

화장실 가는 통로에 작은 드레스룸이 있어요.
가운과 금고, 캐리어 보관함이 있습니다.

화장실은 평범 그자체 3성급이니 뭐..
나름 깔끔하고 비데가 있다는 것에 만족 !
어메니티는 기대금지 ✊

업무용 데스크가 있습니다.
저기 갈색나무판에 케이블 충전선이 있어요
여기 거울이 있었으면 화장대로 좋았을텐데 아쉬워요 🥺

베란다에서 찍은 한옥마을의 풍경이에요 🦋
너무 예쁘지 않나요!!???
이 뷰 하나만으로 여기에 숙박하길 잘했단 생각이 팍 듭니다.

수영장까지 한눈에 보이고 ...💞 헤헤
이 날따라 가을이 아닌 후덥지근한 늦여름 날씨라 얼른 저기에 풍덩 빠지고싶었으나, 일단 전주에 왔으니 점심엔 관광을 하고 저녁에 수영장을 가기로 했어요 !

다시봐도 100점짜리 뷰 🤍
평소엔 빽빽한 빌딩숲만 보다가 고즈넉한 전주의 한옥뷰를 보니 너무 색달랐어요.
특히나 추석에 와서 더욱 전통스럽고 특별한 느낌!

저녁의 수영장 🦋

초저녁쯤 올 걸 그랬나봐요 보라빛 노을이 예뻤는데 말이죠
해가 진 뒤의 수영장도 한옥마을의 불빛을 보며 수영하는게 나름 낭만적이었습니다.

☑️추가지불은 1인 25,000원 입니다.
유료라서 그런지 수영장을 이용하는 투숙객들이 별로 없어서 신기했어요.
☑️샤워가운을 입고 입장이 가능합니다. 갈아입는 건 번거로우니까 샤워가운을 입고 가셔도 괜찮을 것 같아요.
☑️수건은 개인적으로 챙겨가야합니다.
☑️모자는 필수!
☑️시간대는 해질무렵이 가장 예뻐요
☑️한 번 입장하고 퇴장하면 다시 들어올 수 없습니다.

아쉬운 점은 재입장 불가라는 점과 온수풀 치고 물온도가 너무 낮다는 것..?
직원 분들이 수온체크는 안하시나봐요
밤이라 쌀쌀했는데 뜨끈한 물로 틀어주시지.. 미지근해서
덜덜 떨었습니다🤣

전주 라한호텔 리뷰였습니다 💛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