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 이야기/Hotel review

서울 수영장 호캉스 추천 /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루프탑 수영장, 인공지능, 주변맛집 👙 🤖)

by 레몬치마 2020. 7. 13.
반응형

휴가를 내고 주말을 껴서 가볍게 어디갈지 고민하던 찰나에 동대문에 있는 노보텔 앰버서더를 알게되었습니다.😉
제가 원했던 조건은 !

1.루프탑 수영장이 있는 호텔일 것
2.반차를 사용하고 가는 거라 가까운 서울일 것
3.사람이 많지 않고 깔끔할 것

이 조건에 부합하는 곳을 찾고있었는데 노보텔 앰버서더가 딱 알맞더라구요 😄
신축이라 그런지 굉장이 깔끔하고 시설들도 5성급 호텔답게 부족한 것 없이 깨끗했습니다.

▪️주차는 늦게가면 다소 어려울 수 있어요 일찍 도착하여 주차해주세요. 저는 13시 30분 쯤 도착했습니다.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2:00
▪️경우에 따라 얼리 체크인이 가능합니다.



체크인은 20층에서 합니다.

체크인 라운지 뒤로 고메바가 있습니다 🧳

기본적인 정보입니다.
웰컴 페이퍼에 필요한 정보가 상세히 나와있습니다.
야외 수영장은 우천시 운영을 안한다고 해요

노보텔 앰버서더의 특별한 점은 인공지능 기가지니가 객실마다 배치되어있어 호텔 편리성을 더했다는 것입니다. 이곳은 국내 최초 인공지능이 있는 호텔이라고 합니다. 그럼 지니가 있는 방으로 들어가 볼까요?

늦게 예약을 해서 9층으로 배정받았어요 🤦‍♀️
예약한 객실은 슈페리어 더블룸 입니다.

옷장과 금고, 샤워가운 , 다리미가 있습니다.

얘가 바로 기가 지니에요
하루 종일 지니야~! 불켜줘! 불꺼죠! 티비켜죠! 노래틀어죠!
등등 애타게 불렀답니다🗣🤣🎇💗🌟
특히 귀찮을때 불켜달라 노래틀어달라 너무 꿀이였어요
난 이제 지니없으면 어떠케 사나.. 지니에게 지배되어 버림🤷‍♀️🦾🤖

화장실 샤워부스 입니다. 문은 하나가 열리면 하나가 닫히는 슬라이딩 도어였어요. 굳이 왜 이렇게 만든진 모를일..🤨


 세면대 겸 화장대 입니다. 타올 양이 좀 부족했어요.
1인당 큰 타올 ,중간타올, 세안타올 한개씩만 있었습니다.
수영장도 있는 곳이라 더 필요한 경우가 많은데 조금 더 주면 좋았을 거 같아요.

이제 미니바를 알아볼게요 🌿🌷
와인 잔과 코르크 커피잔 물컵 스푼 네스프레소 머신, 커피포트가 있습니다.

커피머신 있는 호텔 너무 좋아요🤍
아침에 커피향 살살 ☕️✨

냉장고 바 입니다. 냉동실은 없어요

누워서 보면 티비가 꽤 커요 🎇

책상입니다.

객실 모습이에요

깔끔하죠? 저층인데도 불구하고 서울 시내가 한눈에 보였어요 🧚🏻‍♀️

수영복으로 갈아입구 본격적으로 수영장 루프탑에 올라갔습니다. 👙
물놀이 하기 충분한 크기였어요
홈페이지 사진보단 작았지만 !

넘 조아요 ~ 날씨도 좋구 ~ 물결도 살랑살랑🦋

반차를 내고 오니 넘 여유롭고 좋았습니다.
그 전날에도 달려서 너무 힘들었는데 반차내고 호캉스 오길 참 잘했당싶었어요👒
루프탑 수영장은 평일 저녁 6시/주말엔 저녁 8시까지 운영합니다.
선베드는 선착순!
수영하고 나면 타올을 주는데 day 1인 1개 지급해줍니다.

서울 시내가 한눈에 다 보입니다.
사진도 많이 찍구 ✨ 넘 행복🌤

수영장 옆 공간입니다.




이렇게 자연광 가득 태닝할 수 있는 선베드가 있습니다.☀️

수영장 옆에 바가 있어요~ 🍹
칵테일을 먹을까 했는데 너무 낮이라 패스!

수영하고 나왔는데 와인마켓이 있었습니다.
주류 구매 못하신 분들은 이 곳에서 하세요
대체적으로 저렴했어요 🍊

객실로 다시 돌아왔습니다.

이 곳은 프리미엄 다이닝 레스토랑 푸드익스체인지 입니다. 👩‍🍳

파라노믹 뷰가 시원합니다🔭

 이제 저녁을 먹으러 나왔어요.
가는 길에 구름을 봤는데 진짜 핑크 구름 💗 🏄🏻‍♀️
행복해요 킥고잉도 잠깐 타고 아는 길인데도 넘 재밌었어요

날씨가 선선하고 좋아서 계속 걷다보니
10분정도 걸어서 광장시장에 도착했어요.
두가지 메뉴가 먹고싶었습니다. ⭐️육회와 곱창 ⭐️
왜 같이 파는 곳이 없는건지 ㅠㅠ 결론은 육회를 에피타이저로 먹고 소곱창을 먹는걸로 ! 여기 육회집 진짜 맛있어요
진짜 먹는내내 감탄함 🤦‍♀️ 햐 녹는다

곱창은 동대문에서 정말 유명한 이곳 !!
입구부터 찐 맛집냄새 팍팍 납니다.. 이런 곳에 가게가 있어? 했는데 진짜 있네용 지글지글 익은 꼬소한 곱창에 맥주 한 잔 하고 볶음밥까지 추가해서 싹싹 먹었습니다.😎

정말.. 정말 배부른데.. 아까 먹은 육회가 자꾸 생각나는 거에욬ㅋㅋㅋ 그래서 와인이랑 먹을까! 하구 10분을 더 걸어서 포장했어요 ㅎㅎ 🤣 의지력 장난아냐
육회집 사장님이 기억하시고 '아까 오셨죠? 양 많이 넣어드렸어요' 하심 ㅋㅋㅋ히히

숙소에 돌아와서 본 야경 뷰는 이렇습니다.

와인🍷조은 음악과 함께 너무 좋아요🌌
지니 선곡도 잘해 💗✨
지니야 !!! 분위기 있는 노래 틀어 ~!!!
와인이랑 쿠키, 요플레 야무지게 먹구 육회도 먹으려고 하는데 양이 너무 많은거에요 ㅜㅜ 그래서 거의 다남김..
사실 먹을 배가 없었어요🥺 그렇게 스르르 잠이 들었습니다.

아침에 수영장으로 올라가다가 발견한 데스크탑.
얘 사고싶다..🖥🍎

마지막으로 아침 수영을 했어요 아침이 더욱 한적하고 좋았답니다. 호캉스 내내 날씨가 너무 좋아서 기분 Up💗

수영 후 객실에 있는 네스프레소 머신으로 모닝커피를 마셨습니다.
커피 향이 넘 좋아요 ☕️ 이제 커피없이 못살아!




호캉스 후기였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