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 이야기/Hotel review

강원도 호캉스 추천 / 정선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 수영장, 조식 , 모든 정보💚

by 레몬치마 2020. 6. 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원도 정선에 위치한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를 소개하겠습니다.
여름을 맞이하여 강원도를 찾는 분들이 많아질텐데요!
제가 가본 호텔 중 가장 '휴식'을 할 수 있도록 초점을 둔 장소라 느꼈습니다. 웰니스라는 단어에 걸맞게 요가, 요리, 수영,사우나 등 여러 여가시설을 갖춘 이 곳은 힐링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즐비하여 호텔에만 있어도 즐길 거리가 넘쳤습니다.
웅장한 자연과 함께 어우러져 정말 편안하게 재충전 시킬 수 있는 곳이여서 주변 지인들에게도 꼭 강력 추천하는 곳입니다.👒

위치
강원도 정선군 북평면 중봉길 9-12 입니다.

체크인
15시 이후

체크아웃
11시 이전

🔥체크인시 방이 일찍 준비 된 경우,상황에 따라서 일찍 온 고객의 체크인을 진행해 주십니다.

🔥저녁엔 금방 어두워지고 도로에 가로등이 거의 없어 편한 운전을 위해 일찍 체크인 해주세요.

🔥미니 쿠퍼를 무료로 렌트해주는 프로모션이 있으니 원할 경우 미리 데스크에 예약하시면 좋습니다.

 

 

유명한 호텔로비입니다.
유명 디자이너가 건축물로 건축상을 받았을만큼 견고하고 웅장함이 느껴집니다.
파크로쉬의 직원분들은 전문성과 섬세함이 돋보여서 호텔의 품격을 높여줍니다.

 

 

라운지 직원분이 여기서 사진촬영을 권하셔서 한장 찍어보았어요.

 

 

예약한 아쿠아클럽 2인권과 조식이 포함된 패키지의 숙암킹룸입니다. 가격은 38만원입니다.
들어가자마자 제가 좋아하는 편백나무의 향이 느껴집니다.
산과 나무를 좋아하는 제 취향을 저격하네요

 

 

와인잔과 컵이 있습니다.

 

 

와인 오프너가 있습니다. 깔끔한 다기에 녹차잎을 우려먹을 수 있습니다.

 

 

이 벽 뒤에 큰 화장대와 화장실이 있습니다.
어매니티는 이솝제품들 입니다. 호텔의 분위기와 잘 어울리죠?

 

 

감성적인 인테리어가 좋았습니다.

 

 

창밖엔 푸른 산이 우거져있습니다.
저절로 마음이 편해집니다.


 

 

 저녁으로 한우를 먹고 돌아오는 길에 마트가 있어 과일을 사왔습니다.

 

 

파크로쉬의 좋은 점은 수영장을 개방된 시간동안 언제든 이용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돈내고 가는 수영장을 정해진 시간 내에 1회 이용으로 규정해 놓은 호텔을 여럿 보았는데 이곳은 투숙하는 기간동안 마음대로 이용 가능하여 저녁에도 수영하고 그 다음날 아침에도 수영을 했습니다.

 

 


자쿠지 스파입니다. 여러 자쿠지가 있어서 프라이빗하게 이용하기 좋았습니다.

 

 

 조식입니다.
조식을 보면 그 호텔을 알수있는데 이곳은 조식 또한 깔끔하고 자연친화적인 분위기가 멋스럽습니다.

 

 

조식이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조식에 강원도를 대표하는 초당순부두가 있어서 너무 귀엽고 재밌었습니다.
아침으로 먹기에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

 

 

오믈렛이 예뻐서 한장 찍었습니다.🌼

 

 

낮 수영장의 모습입니다.
정말 한적하고 여유로워서 여러 사람을 신경쓰지않고 온전히 즐겁게 놀 수 있었습니다.

 

 

인피니티풀도 좋지만 산을 품은 풍경을 바라보며 수영하는 것도 색다르고 좋아요.
아쉬운 점은 수영장의 깊이가 얕고 수영하기에 물 온도가 조금 차가워서 수영에 집중하기는 어려웠어요.

 

 

실내 수영장으로 들어와서 선베드 위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수영장의 규모가 꽤 크고 자쿠지 스파가 있어서 수영하며 즐길 거리가 많습니다.

 

 

올 여름 휴가지 호캉스로 파크로쉬를 강추하는 이유!

강원도 중에서도 정선은 중심지와 떨어져 어딜 가나 사람에 치이는 휴가철에 경치를 온전히 느낄 수 있고, 조용한 분위기 속 푸른 대자연을 품었다는 메리트가 굉장히 매력적입니다.
그리고 주변에 밤섬을 낀 짚와이어와 레일바이크를 탈 수 있는 곳과 아우라지, 화암동굴 등 이색 즐길거리가 많습니다.

오로지 '쉼'에 초점을 둔 파크로쉬 호텔의 부대시설과 프로모션에 지친 몸과 마음이 저절로 힐링됩니다.

스케줄에 맞추어 여유롭게 요가를 하고, 밤에는 옥상에 별을 보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별을 보며 소원을 빌었는데요.
다른 호캉스에 가서는 생각하지 못할 휴식을 할 수 있어서 그순간이 더욱 행복하고 특별하게 느껴졌습니다.
별볼일 없는 일상에서 벗어나 오로지 나에 집중하고 자연을 듬뿍 느낄 수 있다는 점이 파크로쉬를 선택하는 이유가 아닐까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