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선선 일상 💛/Cook

직장인 도시락 & 수험생 키티 도시락 만들기

by 레몬치마 2023. 9. 8.
반응형

오늘은 아침부터 도시락을 부랴부랴 만들었다.
도시락통은 귀여운 키티도시락 🩷

얘는 삿포로 흰둥이



내 수능 도시락으로 샀었던 기억이 ㅎㅎ


오늘의 메뉴는?
아래와 같습니다 🥢🍱

계란말이
함박스테이크
소세지 1알 ( 1개라 소중..🩵 )
버터명란구이
방울토마토 & 오이

오이는 가운데 씨 부분에서 물이 많이 생겨서
제거해주고 깍뚝 썰어주었답니다.

밥에는 깨소금과 참기름으로 간을 해주었어요

소스는 데리야끼 소스 & 마요네즈

명란구이에 마요는 빠질 수 없지

이렇게 보온 키티도시락 통에
넣었어요 🩷 아주 귀엽... 도시락 유투브나 해볼까?

재료 다양하게 하면 잘할 것 같죠? ㅎ헤헤

맛있게 먹구 힘내서 퇴근하겠습니다 ^^
오늘부터 갓생모드 들어간다아 ㅋ


+ 이래놓고 젓가락 안가져옴

이럴거면 편의점에서 사먹을걸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