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선선 일상 💛/Cook

홈쿡)혼자서도 잘먹는 새우살 스테이크 + 구운당근샐러드

by 레몬치마 2023. 2. 22.
반응형

새우살과+등심 조합 ❤️

팬에 올리브유 두르고 강불로 달궈준다
올리브유는 발열점이 낮아서 스테이크 하는데 좋지 않지만 그냥 사용했어요 ~~

스테이크 굽는 용도로는 카놀라유를 추천합니다.

마블링이 아주 nice 🥩🖤🖤
재료출처는 feat. 엄마아빠 입니다.
(나 먹으라고 사왔다고 함)

고기 굽굽
고기가 얇아서 20초 이따가 뒤집어~
호떡 뒤집듯이 하면 됨

고기 이름이 새우살인 이유는 고기 윗면을 보시면
둥글게 말린 새우같이 생겨서 입니다. 🦐
새우등 터진다!!!

한쪽면이 잘익었을 때 썰어둔 양파와 방울토마토 넣기

구운당근샐러드도 했는데 조리과정을 안찍었네요  (한우오마카세 이속우화 천공에서 먹은 기억을 곁들인...)

당근 샐러드는 따로 포스팅 올릴게요! 강추입니다~~ 옆에 당근 하나 깎아서 한무더기 해놓고 접시엔 조금만 올렸습니다. (결국 다 먹음)😋😋
고기랑 구운당근샐러드 조합이 너무 맛있었어요.

스테이크를 아무 접시에 담고 가니쉬를 옆에 놓았어요.
고기 기름에 구운 토마토,양파는 말.모 🥢❤️ 당근이 너무 맛있었어요.
스킨푸드 당근패드도 오늘 배송왔고 당근샐러드도 많이 먹어서 당근데이가 된 오늘 🥕👨🏻‍🌾



홀그레인 머스타드도 얹어줍니다.

좋아요 폭탄

맛있게 냠냠 먹었습니다.
새우살 이건 귀하네요 ...^^ 너무 맛있었어요 ~~

스테이크 두께가 얇아서 아쉽지만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와인 한잔 먹고싶었는데 바틀 따야하는게 부담스러워서 꾹 참았습니다아...ㅜㅜ 🍷

혼밥이라고 대충 고기만 구워먹는게 아니라
간단하게라도 가니쉬 여러개 해서 먹으니
기분이 좋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