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핫 플레이스 맛집

인천 송도 맛집 청기와타운 수원왕갈비 와인콜키지

by 레몬치마 2023. 6. 7.
반응형

송도점에 청기와타운이 오픈했다고 해서
가봤어요

컨셉은 La 한인타운 코리아 바베큐집 입니다.

입간판에 흑인래퍼가 있어서 놀랐어요
창문으로 보면 어둡고 내부가 잘 안보여서 밖에서 보면  식당인지 아리송 합니다.


청기와타운 메뉴가격


저희는 대표메뉴 수원왕갈비 2인분
무생채 볶음밥을 시켰어요  
64,000원 입니다.

콜키지


와인 콜키지가 무료라서 와인 한 병 가지고왔답니다.

런치정식도 좋아보여요!

밑반찬이 나왔어요

특이한건 바질페스토 소스 !

동치미도 살얼음이 껴서 맛있습니다

양념게장이 소량이지만 밑반찬으로 나와서 좋았어요
맛은 크게 기대하지마세요

수원왕갈비 등장
정말 수원식으로 만들었는지 먹어 볼까요?

기본적으로 이모님들이 구워주십니다.

근데 중간중간 멀리 가셔서 고기가 탈 뻔 했어요

굽는 중

고기엔 레드와인이죠!

편한게 테이블 밑에 밑에 식기나 코르크 따개가 있어서 좋았어요.

와사비 올려서 한 입 🖤

무생채 볶음밥
이거 정말 맛있었어요 ❤️❤️❤️
안에도 고기가 살짝 들었어요.

근래 고깃집에서 먹어본 볶음밥중에 1위입니다.
시키고 나서 15~20분 정도 걸리니까

고기 구울때 시키세요!!
고기가 느끼 할 때 매콤하게 잡아줍니다.

간단하게 와인 마시기도 좋고 맛있었어요.

재방문 의사 O


레몬이 추천 송도 데이트 코스

식사 청기와 타운에서 식사
카페 아키라 or 포레스트 아웃팅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