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핫 플레이스 맛집

풍자 인천 또간집 남동어시장 진짜 맛있을까? (주차, 웨이팅)

by 레몬치마 2023. 3.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레몬이에요 저는 지난 주말 풍자 또간집에서 엄청난 맛집이라고 극찬하던  남동어시장에 다녀왔어요!

정말 맛있을까요?
맨 밑에 맛 평가 있습니다.

웨이팅

일단 저희 일행은 2시쯤 도착했어요.
4시 오픈인데 미리 도착해서 카페 갔다가 가려고 두시간 일찍 도착했습니다.  가는 길에 둘러보니 근처에 맛집이 많더라구요.

주차

차는 근처 공영주차장에 주차했습니다.
10분 정도 걸어야 해요.

남동어시장 도착

두시간 전에 도착했는데 20명 웨이팅 실화소니?



20팀이나 있어서 저녁에 들어갈줄 알고

근처에서 점심으로 쟁반짜장을 먹고 카페에서
시간 때우려고 까눌레 맛집 카페에 왔는데
네시 반 정도에 입장하라는 알람이 왔어요 ㅋㅋㅋㅋ

점심 먹은지 두시간만에 ...
남동어시장 회를 먹어야하는 상황.

홀이 크다보니 금방 빠졌나봅니다.

오픈시간에서 30분만에 입성.
문자가 온지 5분이 지나면 웨이팅이 취소된다고 합니다.


부리나케 뛰어갔어요 ㅠㅠ 근처에 있을 걸 ...

4:30분 입장할때 보니까 대기는 이미 마감이었어요

메뉴판 스티로폼 판떼기

숙성모둠회 2~3인을 시켰습니다.
참돔 광어 참치

강원도 돌멍게

신선해 보이는 해산물들

가리비

밖에 수조에 광어, 참돔이 있어요

짱큽니다.

수율도 좋고 육질도 단단할 몸통 크기

남동어시장 직원 일동

2~3인 모둠이 5분만에 나왔어요.
열라면 대신 육개장 소컵을 주셨는데 이 곳은 열라면이 트레이드 마크인 것 같아서 열라면으로 교체 부탁드렸어요

광어 참돔 참치 적신, 뱃살부위는 얼마 안됩니다.

그래도 비주얼 너무 좋다

콘마요, 새우튀김, 묵은지 백김치, 김, 회무침 등등

새우튀김은 식어있지만 맛있었어요

회무침
그냥 저냥

초대리한 밥
밥이 회랑 같이 먹기 좋더라구요 !

광어가 압도적으로 맛있네요!!

알새우칩은 눅눅해서 별로..

미역국 맛있다고 해서 기대했는데 그냥 쏘쏘

테라랑 함께하면 맛있습니다.

회 밑에 얼음이 있었어요
신선도를 위해서겠죠?

참치 초밥 만들어서 한입에 먹었는데
맛났습니다.

중간에 아부리한 초밥을 주셨어요
위에는 데리야끼 마요네즈 소스 ...❤️

초밥 맛있더라구요?  다코야키 맛이 났습니다.

김에 싸서 한입

광어에 묵은지 올려서 한입.

열라면에 새우튀김을 넣어서 한입 ❤️


맛: 광어 숙성회가 조미가 되어 숙성해서 그런지 참 맛있었습니다. 감칠맛도 좋고 부드러웠습니다. 광어 지느러미는 좀 적어서 아쉬웠습니다.
광어회는 스시야에서 먹는 감칠맛이었습니다.

참돔도 그럭저럭 맛있었습니다.

참치는 그닥... 한 두점 빼고는 물맛 나고 별로였어요!  부위가 오도로 123번은 확실히 아닌 느낌입니다. 배꼽살 뒤 같았어요. 힘줄도 꽤 있구요.

한 번쯤 웨이팅 해서라도 가볼만하다고 봅니다.
장소도 핫하고 광어가 참 맛있어서요!

재방문 의사 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