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핫 플레이스 맛집

인천 송도 아귀찜맛집 진지한 볶음밥도 맛있다

by 레몬치마 2023. 2. 21.
반응형

평소에는 잘 생각도 안나는 메뉴선정인데

불현듯 머리 속을 스쳐간 아구찜

ㅋㅋㅋㅋㅋㅋ

몇년전 회사 점심시간에 처음 먹어본 음식인데 ...
그리하여 오늘의 식사는 아귀찜이 되어버렸습니다.

송도에 유명한 아귀찜은 송도 유원지쪽에 있으나
서치 결과 근처에 친절하고 맛있는 곳이 있다하여 방문한 곳 진지한

식당 이름이 진지한 입니다.
주 메뉴인 아귀찜이 연상가진 않지만 뭔가 정갈한 느낌


아귀찜 size 소
가격 35,000원


2~3인용 기준입니다.

정갈하고 소담한 밑반찬

특히 계란 장조림을 좋아합니다.

탱글한 도토리묵

무장아찌

새콤한 오이무침

기본 밑반찬으로 무려 부추메밀전
사실 부추인지 잔디인지는 잘 모르겠어요
바삭하진 않고 촉촉한데 맛있어서 다 먹었습니다.

기본 밑반찬 조개탕
냄비째 끓여나와서 신기했습니다.
바지락도 아니고 모시조개 혹은 동죽 같았어요.
조개도 큼직하고 모래도 없어서 먹기 좋았습니다.

메인 메뉴 아귀찜

감미료를 넣지 않았다고 합니다.

사실 저는 msg 넣어도 무방하다고 생각하는데
안넣었는데 이정도면 맛이 훌륭한 것 같아요.

아귀간이 맛있는데 ... 소짜 에는 아귀간은 안들어있었습니다. 아귀살도 통통하고 맛있어요.
와사비 간장에 찍어서 김에 싸먹으니 맛이 극대화 !
중간에 미더덕도 오독오독 맛있어요

매운 거에 약한 분들은 매워서 살짝 힘들 수도 있어요
그게 바로 접니다.

콩나물이 아삭아삭 맛있는데 둘이서 먹기에 소스가 많아서 남겼어요!

이건 날치알볶음밥 🖤🖤
2,000원

진짜 맛있었습니다. 콩나물양념을 한움쿰 가져가셔서 조리해주시는데 밥 겉면이 누룽지가 되어서 크리스피 하고 좀 더 진해진 맛 ...
꼭 시켜 드세요 !!!

집에서도 이 맛이 날까? 하고 남은 아귀찜 포장 부탁드려서 다음날 집에서 볶아 먹었는데
너무 맛있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