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핫 플레이스 맛집

송도 육회 산낙지 맛집추천 함평육회 탕탕탕

by 레몬치마 2023. 2. 20.
반응형

함평육회 탕탕탕
아빠가 산낙지 탕탕이를 먹고싶다고 해서
폭풍 검색하여 먹으러 왔어요 🥢❤️


육회탕탕탕 대자를 시켰어요
가격은 55,000원

당일 도축한 함평한우암소와 무안 뻘낙지를 사용한다고 합니다.
수도권에서 진짜 당일 도축은 이 곳 밖에 없다며
자부하시는 사장님

신뢰도가 상승하네요!

신선한 생고기임을 강조...

간소한 상차림

무국

엄청 매워요 청양고추 폭탄으로 들어간 맛..
엄마와 저는 그럭저럭 먹었는데
맵찔이 아빠는 잘 못드셨어요

고대하던 육회탕탕이
신선해보이죠

고기 잡내는 전혀 안나고 오히려 달았어요.
생고기가 원래 단걸까요? 육회 먹어본 중에 가장 달았어요 ㅋㅋㅋ 살짝 설탕이 들어갔나...??
어쨌든 신선함이 잘 느껴지고 너무 맛있었어요.

낙지가 쫄깃해서 육회랑 같이 먹으니
식감이 더 살아나더라구요!

잘게 쳐서 그런지 낙지가 계속 움직이진 않았어요!
김에 싸먹으니 꿀맛

주먹밥 2,000원

주먹밥 타임🖤🖤🖤

잘굴렸나요?
끝없이 들어가는 고소한 맛이라 주먹밥을 두 개나 시켰습니다.

주먹밥+육회탕탕이 조합 좋았어요 ❤️

재방문의사 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