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핫 플레이스 맛집

송도 숙성모둠회 맛집 올드타운 트리플 스트리트 맛집

by 레몬치마 2023. 5.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레몬이에요
오늘은 회가 먹고싶어서 검색을 하다가 알게 된
신상 맛집  올드타운 리뷰입니다.

별 기대 없이 가봤는데 외관도 깔끔하고 내부 인테리어도 고급스러워서 분위기 좋게 저녁을 먹을 수 있었어요  

위치: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B동

쉽게 찾으시려면 공차 근처를 둘러보시면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이미 만석이라서 테이블 자리는 없었고 닷지석에서 먹었습니다.

기본 상차림으로 나온 미소마늘된장 양배추, 쇼가, 양파깻잎절임 , 김 입니다.

간단하게 주워먹기 좋았어요

기본 물이 헛개차 느낌이라 맛있습니다.
여기서 느껴지는 센스 ㅎㅎ
물맛 좋은 곳은 음식도 맛있다.


목판 위에 수저 플레이팅

맥주는 제주에일을 시켰어요.
기분 좋은 산미가 느껴지는 맛

가격: 10,000원

플레이팅이 정식당 맛있는 김밥인줄
사장님이 뭔가 아시는 분 같았습니다.

안에는 고기가 들어있고 얇은 만두피 튀김 처럼
바삭해서 조화로웠어요.
마치 타코를 한입에 먹는 느낌입니다. 소스도 그렇고
옆에 고수 샐러드와 말린 무화과 조림
입맛 돋구기 좋은 에피타이저 입니다

저는 고수를 좋아하는데 남자친구는 고수를 못먹어서 호불호가 있겠다고 생각했어요.

할라피뇨 다진 거 곁들여 먹으니 느끼함을 잡아줘서 좋았습니다. 맛있어요 시켜먹을 만 해요!

등장한 숙성 모리아와세
43,000원
두점씩 나와서 커플이 먹기 좋아요.

한 때 (3년 전) 모리아와세 먹는데에 10만원 12만원씩 턱턱 쓰던 거 생각하면 양은 적지만 가격이 상당히 합리적이다 라고 느꼈습니다.

구성은
광어 ,아부리한 아나고 ,벤자리 ,연어,관자, 방어 ,시마아지 ,통조림 안키모 ,참치 적신 등 다양했습니다.

특히 광어가 정말 맛있었어요 !

회가 두툼해요
흰살 생선부터 먹었습니다.

와사비도 많고 조으네요

히까리를 불질해서 비린맛이 전혀 없고 고소해요

관자도 김에 싸먹기

아까미도 김에 싸서 먹기
김도 넉넉하게 주시고 너무 만족해서 먹었어요.

재방문 의사 o

나가면서 물어봤는데
콜키지 비용은 병 당 만원이라고 합니다.

간단하게 먹기 좋은 곳이에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