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선선 일상 💛/레몬day🍋

2023 스타벅스 헬리녹스 프리퀀시 인기색상 비교

by 레몬치마 2023. 6. 2.
반응형
헬리녹스 스타벅스 사이드테이블

2023 스타벅스 프리퀀시를 다모았어요 🤍
6/1일까지 1차 예약이 있어서
물량 넉넉할 때 빠르게 선점하고 싶어서 3일동안
17잔을 채웠답니다.

2잔 /4잔 /5잔 + 6잔 (에스프레소 테이크아웃 신공)
몇잔은 아아 먹고 몇잔은 내사랑 쿨라임 피지오
몇잔은 바닐라 라떼 이렇게 돌아가며 먹었지요 ☕️




미션음료 추천


미션 음료는 민초블렌디드 드세요.
그 위에 초코 토핑이 정말 맛있어요

애플 뭐시기 블렌디드 시도해봤는데 애매하게 맛없더라구요?

헬리녹스 스타벅스 사이드 테이블 색상비교

  • 그린
  • 브릭오렌지
  • 화이트

아이보리

깨끗하고 어느 인테리어에나 무난하게 잘 어울릴 듯

그린

스타벅스의 상징이죠
남성 분들은 거의 그린을 pick 하더군요

근데 제 눈엔 그닥 안예뻐보임 ㅋㅋ패스

여성 분들에겐 역시 아이보리 or 브릭오렌지가 인기가 많았어요 🤍🧡

브릭 오렌지

포인트 컬러로 좋고 귀엽습니다.
실제 색감은 이 것보다 좀 탁해요 아예 환했으면 좋았겠다 싶습니다.

여태 받은 스벅 캠핑박스나 체어 색상과 어울릴까 생각해보면 오렌지랑은 안어울리겠네요.

한 군데 모아논 샷


전투적으로 모아준 남찡구 고마워 🧸



저는 고민 끝에 순백의 아이보리로 결정 🤍
용도를 생각해봤는데 인테리어로 사용해야겠어요.

하중은 3kg 입니다.
실물 봤는데 생각보다 엄청 작고 연약해보였어요.
위에 리모컨 혹은 화분 올려놓으면 인테리어로 좋을 거 같네요


다들 원하시는 색상으로 예약하시길 바랄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