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선선 일상 💛/레몬day🍋

핫한 스노우 ai 프로필 3,300원 버전 꿀팁, 주의사항

by 레몬치마 2023. 6.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레몬이에요
요즘 핫하기도 하고 친구들이 다 하길래 저도 따라해봤습니다. 원래 2,200원인데 너무 늦게 알아서 오픈 이벤트가 끝나서 가격이 올랐네요 !

그래도 3,300원이면 저렴하긴 합니다.

6,600원 쓰기 싫어서 24시간 기다렸어요 ㅎㅎ

요새 인기가 많아서 품절 되기도 하고 그런다는데
저는 사람이 적은 아침시간대에 해서 그런지 지연없이 바로 성공했답니다. 7시 넘어서 그쯤!!

사진 구성
필터 없는 후면 기본카메라 사진 4장, 쌩얼 사진 1장, 나머지 필터 들어간 사진 넣었습니다.


주의사항

제 실패요인 분석


1.얼굴이 잘보이는 ‘단독사진’으로 구성했어야함

요즘 단독 셀카를 잘 안찍고
대부분 남이 찍어준 전신 사진이라서  ..
거의 남자친구랑 같이 찍은 셀카나 후면 카메라 전신 사진으로 구성했어요


2. 노출있는 사진 몇장 첨부

최근에 호캉스를 많이 다녀왔더니
얼굴 나온게 수영복 입은 사진이 많아서 몇장 첨부했는데 뒤늦게 주의사항을 보니
노출 있는 사진은 올리면 안되더라구요?
이유는 모르겠습니다.

3. 되도록 눈 감은 사진 올리지 말기

기본캠 후면사진이 눈감은 사진이 많아서 올렸는데 눈 뜬 사진으로 올렸어야 했나봐요. ㅠㅠ
최대한 단독사진으로 구석해서 얼굴이 정면으로 잘보이고 얼굴 각도는 다양하게 구성해주세요.

저는 다시 해볼까 합니다 ㅎㅎ
완전 대실패라서 어디에 올릴 수 없어요 ㅎㅎ

뭔가 눈코입 생김새나 느낌은 비슷한데
배치가 완전 다른 느낌 ㅎㅎ

내 3,300원 ~~~ 아깝구나


그래서 눈물을 머금고 블로그에라도 올려보기 ! 💖

그럼 사진 보실까요?


누구냐 넌 .. 청순하고 예쁘게 생겼구나
헤어볼륨도 잘 넣었네 ~~💖

누구? 똘똘하고 이쁘게 생겼구나
근데 살짝 속눈썹이 인위적ㅋㅋㅋㅋ

이건 친구랑 남자친구가 비슷하다고 한 사진 ..

내가 보기엔 전혀 전혀 다르지만 ~
그냥 느낌만 좀 비슷한 거 같아요 🫥🙄 ;;

어차피 스노우 ai 프로필은 그림일 뿐
진짜 내가 아닌게 맞따 !😅



진짜 블로그에 돈날렸다구 올리는 중 !!
타닥타닥 포스팅

정말 나랑 닮은게 없어서 블로그에 대놓고 올릴 수 있다 !! 🥹🤣



누구세요 아 찾았다 ... 오마이걸 아린 ?
ㅋㅋㅋ

눈매 눈썹 코 입 이런 느낌은 비슷한데.. 내가 1도 없는

ㅋㅋㅋ 얼굴형 눈매 코 비슷한데 내가 1도 없는 ..2

정말 뉘세요?

이건 백퍼 다른 사람이랑 섞였다 ㅋㅋㅋㅋ

이쁘신데 왼쪽 눈이 왜구랙
ㅋㅋㅋㅋ

이젠 그냥 재밌다  
예쁜 연예인 사진 보는 느낌으로..

정말 누구신교
의문의 흑백 배우프로필 사진

누구..모르겠지만 단발 뽐뿌 옵니다

말하기도 입아픈 누구

어딜보는고니 ..

눈코입 비슷한데 내가 아니야..

이런 아이돌 어디서 본 거 같은데요

이분도 🙄

눈밑에 점만 박으면 나라는 거냐?

내 사진이 이렇게 하트시그널 자기소개처럼
왕창왕창 과대포장 된 느낌  

^^

아무튼 싱크로율관 무관하게 사진들이 여러각도로 이쁘고 느낌있게 나옵니다.

최근에 유행하던 비싼 프로필 사진관처럼요.
저는 찍어본적 없지만..ㅋㅋ

그런곳은 막 증명사진 1장에 10만원이 훌쩍 넘고 그러던데 전신 프로필 사진은 거의 30~50만원 이러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공공기관 제출, 취업사진아니고서야 싱크로율만 비슷하게 나온다면 인스타나 블로그 올리기 좋아보여요
특히나 인스타 프로필은 어차피 작게 보니까

3,300원이면 가격은 저렴하고 괜찮은거 같아요.


이러다 싱크로율까지 비슷해진다면
인스타에서 유명한 사진관들 망할듯 합니다.
Ai 가 세상을 지배한다 !!!

이제 공공기관 제출용 , 자격증용 , 취업사진용
Ai 사진도 나와주길 ~~

여담이지만 저는 최근에 자격증 사진때문에 3만원 주고 증명사진을 찍었답니다. 그걸로 모바일 운전면허증 사진도 바꿨어요 ㅎㅎ







참고로 저는 무쌍인데 자꾸 쌍커풀 있는 사진이 섞여서 나오네요


3,300원 날린 후기 끝

저렴하게 할 수 있는 기회가 생기면
다시 해봐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