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 이야기/Hotel review

강원도 가평호텔 스위티안 솔직리뷰+1박2일 계곡 여행루트 추천 💙

by 레몬치마 2023. 1.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레몬입니다.


저는 계곡을 좋아합니다. 바다 물놀이와는 다른 그 것..
물놀이 후 갈만한 깨끗한 호텔을 찾던 중 발견 한 곳이에요.


맨 밑으로 내려가면 가평여행 1박2일 추천루트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우선 가평 리버뷰 스위티안 객실 후기입니다 🫶

객실에서 가평 청평호수가 한눈에 보여요
위치가 너무너무 좋습니다 ❤️

차로 5분 거리에 쁘띠프랑스가 있어서 더 좋았어요

프라이빗 테라스라서 더 여유로움을 만끽 할 수 있습니다.

무보정 뷰 찍자마자 릴스 올렸더니
어딘지 궁금하다고 dm폭주 !! 💞ㅋㅋㅋ

영상찍는데 때마침 웨이크 보드 보트가 슝 하고 지나갔어요 🚤
저도 담엔 도전하고싶네요 ..라고 3년째 다짐중

스위티안 호텔 건물이 겉보기엔 작은데
안에 레스토랑, 수영장 , 카페까지
있을 건 다 있습니다.

레스토랑에서 식사하려고 콜키지용 와인까지 챙겨왔는데 ㅋㅋㅋ갑자기 고기가 먹고 싶어서 서치하다가
갑자기 고기 먹으러 갔어요!


20분 거리에 바베큐 집이 있어서 거기서
만족스런 식사 하고 .. 🥰

사장님한테 고기 굽는 법 특훈 받고 왔습니다.
버섯은 꼭 통으로 구워라.. 📝

도착하니 밤수영하기 딱 좋은 시간 🎆

사진도 찍어줍니다. 사람은 많지 않아요
춥지않을 정도의 물 온도였어요 💙

아침이 되면?

화장도 안한채로 모닝 수영 🏊🏼‍♂️

사실 수영보단 사진찍으러 왔습니다.

ㅎㅎㅎ 사람도 하나도 없고 최고 💙
청평 호수랑 산이 한눈에 보여요

객실 단점은 침대 앞에 욕조가 있어서 다소 불편했어요
감성 때문이겠죠?
티비는 목 꺾어서 보든 욕조 안에서 보든 해야함

원래 티비는 잘 안봐서 다행이었던..ㅋㅋㅋ
거품목욕하면서 한 10분 봤나 그래요


보통 호캉스 가면 세면대가 2개인데
여긴 하나여서 불편합니다. 🤦‍♀️

그래도 너무 예쁜 리버뷰 🌹

광각으로 찍어보기

비데 있습니다.

샤워실에 거울 없는 것도 불편..

이름 모를 어메니티
이럴 줄 알고 집에서 이솝, 르라보 어메니티 챙겨갔지요 😘

커피포트와 종이컵

와인잔과 코르크 있습니다.

샤워 타올은 이정도 있어요
수영을 두번해서 좀 부족했어요 !!

가평이고 호수 쪽이다보니 벌레 잡으라고
홈키파가 구비되어 있네요!

후기보고 모기 물릴까봐 걱정 했는데
이 날 모기 한방도 안물렸어요! 꽤 다행입니다..



예 드라이기 당연 있어요!

침대는 아주 좋진 않지만 불만 없이 잤습니다!

시그니엘 ,롯데,신라를 가도 뒤척이는 블로그 주인장
..컥
잠은 우리집이 젤 편한 거 다들 그렇죠?

프라이빗이라기엔 옆 객실 테라스가 보이긴 하는데
아무도 안나와있어서 프라이빗 맞습니다! 👍

너무 예쁜 청평호수와 하늘로 마무리 ❤️



레몬이의 1박2일 추천 루트🍋


1) 일찍 출발해서 아점으로 맥모닝 같은 거 먹는다.

2) 가평 근처 유명 계곡을 가서 시원하게 여름을 즐긴다.🍉

영롱하다



3) 놀고 나와서 계곡 근처 컵라면을 먹는다!
물놀이 후 컵라면 아시죠?

4)스위티안에 3-4시쯤 체크인 한다.
카페, 레스토랑도 가보고 해지기 전에 객실에서 사진도 찍는다

5) 저녁식사 ❤️
저는 바베큐 먹었어요

6) 밤수영

7) 아침수영

11시 체크아웃 후

8)아침식사 &카페
저는 티맵 인기맛집 닭갈비 & 막국수 먹었어요

9) 쁘티프랑스 구경

완벽한 1박 2일 코스 아닌가요?!
무튼 저는 재밌게 놀고 온 코스 입니다 움하핫 ^^*

그야말로 존맛탱 t맵 인기맛집의 위엄

근처 아무카페 들어가서 카페인 조져주기


쁘티프랑스에 왔어요 🥖

맛보기 사진 두장 투척 💥

저녁먹고 이탈리아 화덕피자랑 풍기샐러드까지 먹고
여행 끝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