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 이야기/Hotel review

시그니엘부산 프리미어 더블 오션뷰 라운지/ 수영장 tip💙

by 레몬치마 2022. 7. 4.
반응형

안녕하세요 부산여행 숙소
시그니엘 부산 리뷰입니다💙🫧

주차장에서 로비라운지로 들어서자마자
직원 분이 짐을 끌어주세요
보통 체크인 후에 짐을 옮겨주는데
세심한 서비스가 좋았습니다.

빠르게 체크인 하고 짐을 숙소로 먼저 올려주십니다.

점심엔 요트를 탔어요 🛥💙

청량하고 기분좋은 여름. 🦦

예약한 프리미어 더블 예약금액은
8월 말 투숙 기준으로 60만원대 입니다.
7월에 부산여행 오고 8월에 또 오게 될 줄이야 ㅋㅋㅋ
부산 바다수영 너무 조아 흐흐.

객실에 웰컴티를 가져다 줍니다.



룸 컨디션은 상당히 좋으나
무게감 있는 침구류를 안좋아하는터라
제 기준에 살짝 못미쳤어요. 신라 침구가 최고


But 여행은 바다 보러오는 맛🤍

어메니티로 딥디크 2세트를 따로 주셨어요
선물로 가져가서 쓰시라고
요청도 안했는데 ..
시그니엘은 진짜 직원 분들 서비스가 최고입니다🫶

여행와서 놀고 먹고 해야하기 때문에
Tv는 안 틀었어요!

애비앙 무료생수

화장실
세면대가 1개라서 아쉬웠어요
두개가 편해~🙃

욕조와 세면대

시그니엘 입욕제 넣고 🫧

위치는 파라다이스 , 그랜드조선이
바다 정면이라서 바다수영 하기도 쉽고 좋은데
가족단위 여행객들이 많아서 좀 불편하더라구요

시그니엘은 휴식하러 오기에 더 좋은 것 같아요 🥂


이제 라운지 해피아워 가볼게요
~~💞🤍


  • 해피아워 라운지


시그니처 시그니엘 스낵바 .
히히 🥠ㅋㅋㅋ
샴이랑 와인 먹고 바다 구경하러 가려고 해요

간단하게 먹을 쿠키&칩

데땅져만 먹어도 오늘 임무 끝 💛🥂
대땅 져아 ㅋ

🥂💕

차린 건 없지만

가볍게 샴팡 먹긴 좋았어요

술 못드시는 분들 위한 티, 커피 , 음료도 있어요

그 다음 수영장 🫧

실내가 사람이 없어서 더 수영하며 놀기 좋아요

하지만 인피니티 풀을 즐겨야하니까 💙

🦦🫶
전 물에 떠있는 걸 정말 좋아하는 전생에
해달입니다.

비 살짝 올때 수영하는 건
더 좋아함🫧

그리고 광안리 가서 저녁 바다 보구
장어 먹고 왔어요 >< 💙

다시 호텔 들어오면서 베이커리 구경 🧡
제 픽은 장미케익

돌아와서 씻구 피곤해서 얼른 누웠어요
이곳도 베개를 선택할 수 있어요

평소에 집에선 템퍼 밀레니엄 베개를 사용하는데
호텔오면 구스 베개가 젤 편하더라구요!
폭삭해서 머리 모양대로 숨이 죽어서 편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친은 메모리폼이 젤 좋다고 해요
바이오 베개로 자볼 걸 그랬나..?

다음날 아침!
가볍게 먹으러 내려갔어요.

공복엔 라떼지...☕️🥛

과일이랑 과일주스 먹고
수영 한 번 더하구 고기 먹으러 갑니다.

수영은 아침이지요🏊🏼‍♂️

사진 찍고 본격적으로 놀았어요
쉴틈 없는 여름 바캉스 .
점심 먹고는 바다 수영해야하니까.....🦦🤿




내가 부산에서 젤 좋아하는 한우갈비집
이거 먹으러 부산 가요

먹고 곰돌이 빵 대량 사왔어요
귀엽죠?

급하게 호텔 리뷰 마칩니다.
즐거운 여행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