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 이야기/Hotel review

신라호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해피아워 / 조식 / 수영장 리뷰❤️🍸🍷

by 레몬치마 2022. 1.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
레모니에요 😎

신라호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리뷰입니다.

- 조식 서비스 제공(06:30~10:00 / 단, 토, 일요일 및 공휴일은 06:30~10:30)
- 애프터눈 티 서비스 제공(15:30~17:00)
- 해피아워 서비스 제공(18:00~22:00)

현재 코로나로 인해 해피아워는 21시까지 운영합니다.
일찍 가서 예약 걸어두시는 걸 추천해요!
6시 지나서 설렁설렁 갔더니 벌써 식사하러 온
투숙객들이 많았어요 😎
저희는 예약을 걸어두고 그 사이에
짧게 수영을 하고 왔답니다.

그럼 해피아워에 나온 메뉴 소개할게요 ❤️

찹스테이크 / 달팽이그라탕 / 깐풍기

양갈비가 나올 줄 알았는데 찹스테이크가 나왔어요
매달 변경되어 나옵니다.
양갈비 러버인데 살짝 아쉬웠어요

오이스터튀김 / 농어구이 / 그릴드야채
+ 사진엔 없지만 참치도 있어요 !

굴튀김 너무 맛있는 것 ❤️‍🔥❤️‍🔥❤️‍🔥🦪
너무 술안주 🥂

🌌🌃

예쁜 창밖 뷰 ...❤️‍🔥
그리고 보드카 여러 종류
글렌디픽 / 블랙라벨 / 봄베이 / 잭다니엘 / 스미노프

토닉워터와 레몬은 없지만
얼음과 사이다 콜라를 이용한 칵테일을 만들 수 있어요! Ex) 잭콕, 봄베이 칵테일

와인도 샴페인, 레드, 로제, 화이트 다양합니다.

신라 해피아워 장점 :
시그니엘 해피아워는 스낵류 밖에 없어서
샴페인만 먹고 온 게 아쉬웠는데

여긴 안주가 되는 메뉴가 다양하다보니
보드카, 샴페인 , 와인 다 즐길 수 있었어요
신라는 f&b 가 확실히 좋은 느낌이에요 .

첫 접시는 샴페인과 💗🍽

확대샷
찹스테이크 기대 안했는데 맛있더라구요
농어도 맛있어...

첫접시라 열심히 찍어봤어요 크크 🥂

굴튀김 확신의 화이트와인 안주 🦪

Yummmmm🥩
두접시를 끝으로 후식 먹기 ..
그래도 담아온 건 다 먹으려고 최선을 다했다 헤햇;

크리스마스 편지 증정식 🧸
우 행 시 ~~ 별 거 없따 이게 행복 🤍

🍰
1층 라이브러리 딸기케익에 비교할 순 없지만
맛있는 케익과 마카롱

안주로 치즈도 많았지만 과일만 먹는
앙큼 불여우 같은 우리 ❤️‍🔥 ㅋㅋㅋㅋㅋㅋ

수영장


너무 추워서 야외 수영장은 이용 안하고
실내와 스파만 이용했어요! 옷 갈아 입으면
직원 분이 따로 얇은 수영가운을 챙겨주십니다.

실내에 있는 수영레일에는
수영모도 써야하고
화장도 지워야 입수 할 수 있어요!
사람들이 있어서 사진은 따로 못찍었습니다.

야외 스파는 한적해서 한참을 놀았어요.
노천탕이라 밖은 춥고 스파는 뜨끈 하고 🧖‍♀️♨️

안으로 들어가면 건식 사우나도 있어요!

밑으로 내려와서 홀리데이 케이크 구경하기
너무 정교하고 예뻐요
호텔 케익 중에 제일 고퀄리티 같아요.

다른 데 꺼는 뭉개지고 난리던데 ㅎ허허

But 우리 딸기프레지에가 더 귀여웠다구 !! 💗💗
루돌프 트리 초장식 so cute 🤍🎄

배불러서 남겼..


다음날 조식을 먹으러 갔어요 !
또 먹는 사진이네 머쓱.. 😅
먹고 노느라 너무 바쁜 호캉스

아침엔 너무 졸려서 먹기 싫은 마음과
그래도 먹어야한다는 마음이 공존해요
평소엔 아침도 안먹으면서 ..
호텔 조식 분위기를 너무 사랑하는 나 💁‍♀️
눈비비면서 올라와보면
세상엔 일찍 일어나는 새들이 참 많타...

꺄 🧡💛💚
보자마자 기분 좋아지는 알록달록 주스들
블로그 주인 특) 조식 땐 꼭 주스 마셔줘야함
-> 착즙 아니면 실망함
결국 실망 했던 기억이 ....


샐러드

다양한 샐러드

국 ?!

맛있었던 볶음국수 💛❤️💛❤️
짱구 레전드 음식

감자

가자미 구이

아침엔 좀 가까이서 찍어보았어요!
해피아워때도 근접 샷 찍을 걸 ..

조식하면 빼 놓을 수 없는
오믈렛 🥚🥚🥚🍳

저는 서니사이드 업으로 요청 드렸어요
볶음국수와 어울릴 거 같아서

다양한 빵 종류
꼭 이런데 오면 크루아상이 맛있어보이더라

요거트
딸기 수제 요거트 진짜 맛있어요

내 사랑 오렌지

요청드린 반숙계란
피클과 케챱을 귀엽게 담아보았아요
ㅋㅋㅋㅋㅋㅋ
남친이 자기는 따라해도 왜 저렇게 똑같이 안되냐며 ㅋㅋㅋㅋㅋ ㅠㅠ

볶음국수랑 연어 🧡💛💗
ㅎㅎ 정말 신난당

남산뷰 맘에드는 샷 !
예쁘게 📸

넘 맛있었던 요거트 🤍💗
먹고 마무리 !

Tip.


체크아웃 후에도 가볍게 라운지이용이 가능해요!
스낵이 몇개 있었구요 커피 or 티를 마실 수 있습니다.
해피아워 전 타임까지 사용 가능해요.

이건 투숙객들이 잘 모르시는 것 같더라구요!
저도 몰랐는데 남친이 검색하다가 알려줘서
라운지에서 느긋하게 있다가 발레 공연을 보러갔어요.
🩰🦢
사람도 없고 아늑하고 배부르고 졸렸던...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패키지로 이용하러 가시는 분들
꼭 미리 가셔서 웨이팅 없이 이용 하시길 바래요 !
한국인들은 참 빠르답니다.
그리고 조식 요거트도 많이 드세요 💗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