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 이야기/Hotel review

강원도 양양 비온후풍경 솔직후기

by 레몬치마 2022. 4. 21.
반응형

양양 부티크 빌라 비온후풍경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사색과 치유를 위한 완벽한 공간이라는 슬로건을 내 건 곳인데 정말 그런지 알아볼까요?

호캉스의 편의성, 서비스, 고급스러움을 사랑하지만
가끔은 자연의 멋과 휴식을 느끼고 싶을 때가 있죠?
제 조건에 충족하는 프라이빗 부티크 빌라를 위주로 알아보다가 발견한 곳이에요.


최대 3인까지 머무를 수 있으며
'ㄷ' 모양으로 이뤄진 내부가 품고 있는 중정은
어느 곳에서 보더라도 볼 수 있게 설계되었습니다.
빔 프로젝터가 구비되어 편리하게 영화를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스테이이기에 이해할 수 있는,
가려져야 한다는 상식을 깨고
과감히 오픈된 매력적인 욕실이 있습니다.


제가 방문한 시점은 8월 달
디럭스 룸 예약가격은 42만원 입니다.

호텔이랑 먹는데엔 돈을 아끼지 않는 남자친구 🖤

입구에 들어가면 보이는 풍경

귀여운 장독대

라운지에요
좀 작긴 하지만 밖 풍경이 좋아서 괜찮았어요.
여기서 다음날 조식도 먹고 합니다.

저희가 예약한 디럭스 룸 입구 모습이에요.
들어가자마자 편백내음이 납니다.

침대 맡에 매뉴얼과 초콜릿이 있습니다.

처음에 들어가서 확인했을 때 침대보에 피 같은게 묻어있어서 교체 요청 드렸더니
지금 관리인이 한명이라며 이불커버를 주시고
저희 보고 직접 교체하라고 하시더라구요..
이 가격대 호텔에선 전혀 있을 수 없는 일이라
살짝 황당했어요.

그러다가 결국 교체해주셨는데
마지못해 직접 교체해주시는 태도라 아쉬웠습니다.


기분 좋은 경험은 아니지만
여러 사람들이 갈 수 있는 숙박업체이다 보니
여러분들이 가시는데 참고하셨으면 좋겠어서
솔직하게 공익성을 목적으로 글 남깁니다.


이불커버 교체 후 😻

이 뷰 때문에 예약한 거 에요 🪴🫧🫧

침대 이불도 포근하고 좋았어요.
캔들도 놓여있는데 기관지에 안좋아서 굳이 틀진 않았어요 ㅋㅋㅋ

스피커도 있어서 노래틀기 좋아요

촉감 좋은 실크 가운

냉장고랑, 네스프레소 머신

너무 감성있고 이쁩니다.
우드의 매력

베란다에 초록초록 식물들이 가득.

특이하게 가운데에 세면대가 있어요.
생리대와 면봉, 화장솜 다 구비 되어있어요 ~
어메니티도 이솝이면 나쁘지않음.

샤워 공간

오픈 욕조
살짝 민망해요..^^ㅋㅋㅋ 굳이 이랬어야할까?



직장 선배분이 러쉬 버블바 선물해 주셔서
거품목욕 했어요 🫧🫧

자기 전에 가볍게 먹고
씻고난 후 집에서 챙겨온
바이레도 발다프리크 바디크림 바르고
폭삭한 침대에서 잤더니 너무 행복했어요 ! 🤍
행복 별 거 없다~

침대 앞에 소파도 놓여있어요.
가구들이 전반적으로 편해서 만족스러웠어요.


침대 옆에 놓여있는 책
책이 읽을만한 책은 없더라고요...
죽고싶지만 떡볶이는 먹고싶어 <---(이런 부류의 책 세상에서 제일 싫어함.. ㅋㅋㅋ+ 곰돌이 푸야 고마워 , 보노보노 어쩌고 이런 책들 극혐 )

침대에서 뒹굴면서 꽃피는 고래를 읽다가
밥먹으러 나갔어요!
그래도 책 덕분에 ~ 책읽는 소녀 st
감성샷 찰칵 📸

작은 창문에
작은 시골마을이 한 폭에 들어와요

바베큐 파티 ! (별도 추가금)

사진은 밖에 구경 다니다가 하늘이 너무 이쁘길래
차에서 내려서 한컷 🤍💗💖
핑크에이드빛 일몰 .... 🫶

숙소가 또 좋았던 점은 조금 걷다보면 바로 앞에
바다가 있어요 그래서 여름 밤바다에서
신나게 폭죽 놀이 하다가
하겐다즈 하나씩 손에 들고 걸어오는데
너무 기분 좋더라고요 ㅋㅋㅋ


다음날 조식입니다. 비온 후 풍경 답게
정말 조금씩 여우비가 내리더라구요

식기가 다 마음에 들었어요.
좀 늦게 내려갔더니 주스류들이 전부 동나있었어요.
자몽주스랑 오렌지주스가 있는데
사진에 보이는 저게 다 따른거 ㅠㅠ 마지막 ㅋㅋ
저게 끝이래요
조식 때는 얼른 내려가세요 ^^...
호텔이었으면 다 바로바로 채워주셨을텐데 ...


토스트 빵에 샐러드를 넣고 토마토랑 햄을 넣어서
샌드위치를 만들어먹었어요 🥪 🖤. ㅎㅎ

후기는 여기서 마칩니다.



이 글은 정보 공유 차원에서 작성된 후기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