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여행 이야기/레몬 해외여행일지

나트랑여행 길거리 맛집추천 반미판 🧡

by 레몬치마 2023. 6. 2.
반응형

호텔에서 조식 냠냠 먹고 반미판에 찾아갔어요.
스노쿨링 가는 길인데 여행 도중에 꼭 먹어보고 싶어서중간에 들렀답니다.

절대적으로 타기 싫어서 수영복 위에 긴팔 래쉬가드 입었어요 🤣

원래 노상에 가게도 없이 허름한 곳이었는데
한국인들이 많이 팔아준 덕분인지...
번듯한 가게 new open

아니 생얼로 파랑 수영복 입고서 왜 찍었는지 모를 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제도 카카오 페이로 가능합니다.
신기해요

나름 깔끔해보이지 않나요?!!

앉아서 주문하고 기다리자 한국인 여행객들이 정말 많이 왔어요.
그와중에 옆 테이블 분이 저한테 핸드폰 그렇게 들면 소매치기 당한다고 꼭 붙들고 있으라며 경험에서 우러나온 강력조언을 하셨어요

짧은사이에 훅! 하고 가져간대요
여러분도 이 근방에서 소매치기 조심하세요

제가 시킨 인기메뉴 불고기치즈 반미판

존맛탱
너무 커서 둘이서 먹었습니다.

너무 맛있어서 다음에 가도 또 먹을거에용

한국에선 이 크기 8천원인데
여기선 3천원정도

그치만 콜라는 탄산 하나도 없고
나트랑 콜라 완전 맛없음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