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여행 이야기/레몬 해외여행일지

나트랑 네일샵 추천 (시내위치, 지속력 최고💅🏻)

by 레몬치마 2023. 3.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레몬이에요 🍋
나트랑 네일샵을 다녀왔어요 ~
해외여행의 시작은 네일하기죠!!
여행내내 사진찍을 일도 많기도 하고 네일하고 나면 기분전환이 되기 때문에 여행 첫날에 하시는 분들 많을 텐데요 .

저는 여행지 느낌에 맞춰서 네일 디자인을 합니다.

나트랑 하니 초록초록 자연이 생각나서 초록과 노랑 거기에 실버가 있으면 좋겠다 싶어서 비슷한 시안을 가지고 요청했어요!

첫날 시내로 들어가는 경로라서
알아보던중 니에나 네일이 위치도 좋고 인스타 보니까 디자인도 예쁜 게 많아서 이곳으로 예약했습니다.
예약은 인스타에 나와있는 카카오톡 주소로 했어요 😻

도착하니 직원 분들 4명정도 있었습니다.
중간에 사장님이 출근하셨는데 엄청 친절하세요 ㅋㅋ

손톱정리 갈갈갈
손목이 엄청 튼실하게 나왔네요

직원 분 둘이서 옆에서 뭐라뭐라 베트남 언어로 말하는데 못알아들어서 궁금했어요 ㅋㅋㅋ
무슨얘기중이지?? 하면서 기다렸답니다.

갈갈갈

중간에 원하는 색이 없어서 최대한 가게에 있는 컬러로 했는데 나름 만족스러워요!

사장님이 자꾸 고민하면서 이게 더 잘어울릴지 아닐지 대조해가면서 보여주셨어요 ㅋㅋㅋ
영어 꽤 잘하셔서 소통하는데 문제 없습니다!

대망의 결과물 ❤️
너무 이뻐요 만족쓰 !!! 💅🏻  

사장님도 직원분도 너무 이쁘고 저랑 잘어울린다고 계속 칭찬 ~~

짧은 한국말로 맘에들어?? 너무 이쁘다 너무 예뽀~
하셨어요 ㅋㅋㅋㅋㅋ

가격은 젤네일이고 디자인이 들어갔고 포인트 보석도 박았는데 2만원 중후반이었습니다.

정확한 가격은 영수증을 안찍어서 기억이 안나요!
시간은 한시간 반 넘게 걸렸어요
꼼꼼하게 해주셔서 ㅋㅋㅋㅋ

다음 여행일정때문에 슬프게도 패디는 못했습니다 너무 아쉽..


가게에서 홍보용으로 찍어주신 네일 사진
사장님이 너무 이쁘다며 사진 여기저기 올려달라고 했는데 세달이나 지나서 올리는 사진 ...🙃💅🏻

리조트에서 거품목욕 할때도 네일이 너무 영롱해서 찍어보았어요

색 조합 너무 조압 ❤️❤️❤️

지속력은 한달 넘게 갔습니다!
하나도 안떨어지고 계속 유지 됐는데 손톱이 너무 길어져서 제가 억지로 뗐어요

예전에 호이안 다낭에서 4만원주고 네일했을땐
여행 도중에 떨어져서 속상했는데

여기는 너무 꼼꼼하게 잘 구워주셔서 유지력도 좋고 너무 만족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