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선선 일상 💛/레몬day🍋

편도수술 전 폭식일기 ❤️‍🩹

by 레몬치마 2023. 4. 26.
반응형

수술 전 테판 런치 🍽️
이 날 캐비어만 3종류 먹은듯

뷰 좋고 퍼포먼스 좋고 ~
메인으로 오리고기, 한우, 생선요리 먹어줌

턱에 붕대 감은 거 불편해서 뭐 먹을까 하다가
아시안 퓨전요리 먹으러..
근데 역시나 불편했음!!

엄마아빠랑 돼지갈비
넘어지고 테이핑 해서 턱을 잘 벌릴 수 없음에도
쌈싸서 오물오물 잘 먹었다

여기 양념게장도 필수ㅜㅜㅜ
하... 수술 회복 끝나면 양념게장 바로 먹어줘야지

아티제 망고빙수
예전엔 연유 우유얼음이라 더 맛있었는데
망고얼음으로 바뀐 이후 별로...

그래도 다른 곳보단 맛있음 !

북방조개 마싯숴

갓덴스시 가서 단새우+아귀간 조합
음 기대보단 별론데~

이날 대뱃살 맛있어서 3피스 시켜먹음

오이중독 처음 시켜봤는데 입가심으로 좋고요
가라아게는 너무 커서 난도질 해서 먹었다.
첫입은 맛있는데 좀 느끼하당

아이쇼핑하다 선물받은 밤잼 !  
치즈샌드위치에 발라서 먹었단 아이 맛있어 ㅎㅎ

수술예약을 하고 바로 구입했던
엽떡 ㅋㅋㅋㅋ ❤️‍🩹
이제 한달은 금지니까.. 꼭 먹어주겠어!!

이게 엽떡 1인분이에요
나머지는 소분해서 다시 냉장고 행 ~~ 소세지랑 어묵은 2인분용 다 넣음 ㅠ 어묵 별로 안좋아하는데 소분하기 귀찮았음..

냉동실에 있던 텐더 에프에 돌리고 양배추 썰어서 케찹+마요 샐러드 ㅋㅋㅋㅋ  
조합 미쳤죠 ?

그리고 엽떡 알바생이 알려준 계란찜 레시피 그대로 따라해서 만들어먹기
최고다 ❤️❤️

오랜만에 곱창 ㅋㅋㅋ ❤️
요새 계속 거절하다가 오랜만에 먹으니 맛있구려

하 맘 같아선 요로코부 가고싶은데
풀북 ㅠㅠ 워크인 가능한 스시 먹으러 ~~

새로 생긴 지점이라 내장소스도 넣어줫당
이게 바로 초심(??)

호캉스 가기 전에 폴로 쇼핑하고 스테이크
하 고기 씹고싶다..

이건 네스트 가서 수영하고 저녁으로 먹은
마치 할로윈데이 불빛 한신포차 ㅋㅋㅋ
이 날 닭발 너무 오랜만이었어요 🤣

주먹밥에 치킨에 닭발은 최강조합

네스트 조식 먹어주고

빵이 맛있더라구요

어느 아이돌이 유행시켰다는 망고 요거트
누군진 모르겟음 ..

이것은 삐아프의 벚꽃초콜릿 🌸

진짜 맛있는 커피집 발견
호록

이것도 오랜만에 냉삼 ㅜㅜㅜ
그립다... 먹고싶다

원래 볶음밥 시키는데 이 날은 특별하게 비빔면
ㅠㅠ
맛있겠다 ^^....

다시 엽떡 해먹기
에프에 닭꼬치도 돌렸어용
아빠가 매워보인다고 별로일거 같다더니 계속 드심 ;;

수술 2일 전 먹고싶은거 시켜준대서 뿌링클 사달라고 했음!!
둘이 먹을 때가 더 맛난 뿌링클 ㅜㅜ

수술 하루 전 그리울 신라면과 남은 뿌링클

+ 츄러스 먹음 (사진x)

담곰이 빵 하나 구입해보고

수술 전 마지막 저녁
호엥....소주에 고기... 야무지게 쌈싸서 한입 😍

막국뚜... ㅠㅠ 면이 굵어서 냉면과는 다르다고~
헹 ㅠㅠ

암튼 이렇게 폭식을 마치고
집에와서 씻고 나오니 금식시간 30분 전인거에요?

12시 땡칠때까지 마구마구 쑤셔 넣었어요 ㅎㅎ


물도 못마시니까 물도 넣어주고 포카리스웨트 반통 마시고 십초에 한 번씩 마셔주고 ㅋㅋㅋㅋ(거의 물고문.)
초콜릿 먹고 립톤 아이스티 다 먹고 배부른 와중에 빵 먹고 진짜 급하게 많이 먹어서 윗배가 볼록 하게 나오더라고요...ㅋㅋㅋㅋㅋㅋ

하루 전에 잰 원래 체중보다 +2키로였다는...
거의 물배였지만 ㅋㅋㅋㅋ

아무튼 멍청하고도 후회 없이 먹어주었어요
다음은 수술기록으로 돌아올게요 ❤️‍🩹 많관부 입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