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선선 일상 💛/레몬day🍋

Cu 편의점 농담곰 띠부씰 사볼까 담곰이빵 정보&언박싱

by 레몬치마 2023. 4. 20.
반응형

담곰이 띠부씰 너무 귀엽네요
특히 8번 30번 17번 27번 18번 16번 11번 순으로
너무 귀엽습니다.

앗 10번도 너무 귀여워요 야채모둠 담고미~~

빵은 관심없고 스티커만 구하고싶다~


띠부씰이라니... cu 다 뒤졌다!

제조사는 삼립이며 가격은 꽤 비쌉니다.

땅콩샌드 2,400원이네요.
제가 구입한 꿀파운드는 1,800원 입니다.

Get !!$$


집앞 편의점에 재고 없다고 떴는데 혹시 몰라서 가보니
농담곰빵이 있었어요! 딱하나 남아있어서 홀랑 가져왔습니다.
맛은 기대 안하지만 빵 종류는 꿀파운드입니다.

무슨 스티커가 나올까? 두근두근

15번 담곰이가 나왔다

ㅠㅠ

정녕 원하는 건 쉽게 나오지 않는 법인가 봐요.

+속상해하던 찰나
남자친구의 아닌 밤중에 씨유 돌아다니기 ㅋㅋㅋㅋ
원하는 거 다 뽑아주겠다며..

결과는?

1번 담곰이


30번 고로케 가지고싶다!!
1번과 15번도 기엽긴 하지만...

오늘의 후기 끝.

+4월 23일자 추가 후기

진짜진짜 가지고 싶던 30번 고로케 !
드디어 구했습니다.

경사났다 경사났어 ~~~🎊

여태까지 모은 띠부씰
저는 딱 하나 샀고 나머지는 남친이 들락날락하면서 구해줬어요

호빵흡입 담곰이랑 30번 고로케가 참 맘에 듭니다!!

띠부씰을 아이패드와 핸드폰에 붙여보았어요

현재 저는 수술을 받고 투병중이라 빵같은 건 입에 대지도 못하지만 스티커라도 구할 수 있어서
아주 ~~행복합니다. 😣❤️‍🩹❤️‍🩹

이제 18번,27번 구하고싶네용
헤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