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선선 일상 💛/레몬day🍋

사랑니 발치 2일차 식단

by 레몬치마 2022. 2. 6.
반응형

잘때 발치 부위에서 피가 좀 나와서
걱정했었는데 자고 일어나니까 괜찮아졌다.

낫는 과정이려니 ...


점심
전복죽 & 컵누들 먹음
조화가 조아 아주 조아~
ㅋㅋㅋㅋㅋㅋㅋ

마이펫에 이중생활과 함께
두번째 본다 흐흐

죽은 무난하게 먹을만 하고
컵누들은...
매운 건 먹지 않기로 ...
그래도 난 고개를 오른쪽으로 쏠리게 하고 아주 호록 잘먹었다. 근데 국물은 아주 조심해야함 !!!
잇몸이 아파요

여담이지만 친구는 사랑니 뺀지 2시간 만에
전집가서 전이랑 김치찌개를 먹었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기육즙이 빌런이라고 조심하라고 조언해줌


의지의 한국인 🇰🇷 🇰🇷🇰🇷
펄럭


윽 밤엔 아파서 얼음찜질을 계속 해줬는데
그 덕분인지 아니면 의사쌤이
휙하고 사랑니를 뽑아줘서 그런지
2일차인데 붓기가 벌써 거의 빠져버림 !!!

병원에서 말하기를
보통 2~3일 차에 붓기가 가장 심하다던데
✌️

아빠한테 딸기 먹고싶은데
요즘 딸기가 너무 비싸서...
사올 수가 없어 ...🥺 라고 하니께

딸이 아픈데 먹고싶은 건 당연히 사와야지 하는 😎
울아빠  





+ 그럼 라떼하게 우유좀 사다줘...
말 잘듣고 ~ㅎㅎ

딸기를 쫑쫑 썰어
딸기청 만들기
실제로 친구의 매형이 딸기 농사하는데 딸기 1알에
1500원씩 판다고 한다

허미...

딸기라떼 완성 🥛🍓
엄마아빠도 한잔씩 타드렸다.
정말 파는 것 보다 맛있는 걸?

이것저것 만들어먹으니까 사람들이
너 사랑니 뺀 거 맞냐고 계속 물어본다.

사랑니 뺀거랑 딸기라떼랑 상관없잖아요 .... (?)

그리고 코로나로 인해 2주째 못만나고 있는 사람과
동시에 영화시청중

톰하디 수트빨 뒤집어진다 ~..

염병! 거실에서 보기 너무 힘들어!
(아이패드 프로가 버젓이 있지만 거실에서 보는 나 ㅋ)

재밌음

중간에 어제 사온 푸팟퐁커리도 먹음
겉표지랑 너무 다르잖아 -_-
파랑 페퍼론치노는 내가 뿌림
안그러면 비주얼이 너무 안좋아서
근데 맛은 나쁘지 않다 . 🍛

발치 이후 밥은 처음인데
역시 한쪽으로 고개 돌려서 먹으니까
꽤 안아프고 멀쩡하게 잘 먹었다 ❤️‍🩹



사랑니 2일차 치고 안아픈 나 정상인가요?


  • 요약하자면..........

양치


양치는 발치한 잇몸을 제외하고
쓱싹쓱싹 해주고 편도염용 가글도 해줬다 !
(약국에서 팜)
사용설명서 보니까 발치 이후에도 좋다고 하길래
+양치할 때 피 안났음 ㅎㅎ



약은 식후에 먹는 거지만
조금이라도 덜아프려고 식전에 먹고있다.
어차피 위장에 공백만 없으면 먹어도 되지않나싶어서

붓기


2일차인데 거의 사라짐
1일차에는 짱구볼보다 훨 심했는데
이젠 그냥 짱구볼이 됨


2일차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