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선선 일상 💛/레몬day🍋

3월의 나, 4월의 나, 5월의 내가 힘을 합치면?

by 레몬치마 2023. 3. 2.
반응형
유관장

내가 좋아하는 삼국지 짤로 시작하는 3월.
유비 관우 장비의 도원결의
여담이지만 나는 이 촉나라 유관장 셋은 안좋아한다.
이들 중에 꼽자면 관우

3,4,5 봄 시즌 나의 단기 목표는 아래와 같다.

  • 주 3회 헬스
  • 매경최우수 (3월)
  • 편도염 수술하기 (4월)
  • 경매 공부


+ 추가적으로 티스토리 2일에 1 포스팅은 꼭 하기 ^^

요즘 블로그 조회수 전보다 잘나와서 기분 좋다.
환율이 올라서 내 주식계좌의 상황은 안좋아지지만
티스토리로는 몇백원 더 벌 수 있는 상황...

이것이야 말로 소탐대실



그래도 어쨌거나 이 블로그, 안하는 것 보단 하는 게 낫다!

해외여행 포스팅도 올려야하는데 ... 쉽지 않구만

여행갔다온 당시의 마음가짐은 유투브 시작해야지~ 블로그에 포스팅 잔뜩해야지~ 였는데....


차일피일 미루는 중.... 특히 유투브는 2019년부터 할까말까 하다가 2023년에도 안하는 중인즁만 알어....

오늘 본 야경


2023년 여러방면에서 더 성장하는 해가 되고싶다.

나태한 자신은 어느 누구나 싫어한다.

도전하고 성취하는 자신을 볼 때 만족도가 높아지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