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핫 플레이스 맛집

빌리앤오티스 빵 4종 먹어봄 포장까지 알차게 🤎

by 레몬치마 2023. 1. 31.
반응형
고르곤졸라빵 존맛탱

지난번 후기에서 그렇듯 빵을 아무것도 먹지 못하고 가서 정말 너무 아쉬웠는데요 !!

베이글 맛집 영종도 신상카페 빌리앤오티스 현실후기 🤎 - https://lemontealove.tistory.com/m/130

베이글 맛집 영종도 신상카페 빌리앤오티스 현실후기 🤎

안녕하세요 레몬이에요 ! 서울 근교 카페 빌리앤오티스에 다녀왔어요 🥯 베이커리가 정말 맛있다고 유명해서 한가득 기대를 품고 방문했습니다 🥹 https://instagram.com/billyandotis?igshid=Zjc2ZTc4Nzk= 주

lemontealove.tistory.com



그래서 바로 3일 뒤에 달려갔습니다.🏃🏻‍♀️🏃🏻‍♀️🏃🏻‍♀️
점심시간인 낮 12시에 도착했어요 ❤️
저희의 전략은 이곳에서 빵으로 식사를 하기!!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빌리앤오티스 빵 종류별 후기와추천 입니다!

입닫고 빵먹기!!

ㅋㅋㅋㅋ
다행이도 모든 빵이 있었어요!!

정말 너무나도 맛있어보이죠?

빵 냄새가 진짜 미쳤습니다 !!❤️❤️❤️

빵 담으러 출발

이것도 먹고싶고

저것도 먹고싶고

얘는 초콜릿이래요 크기가 작은데 비쌈 🤎
드셔보신 분 후기 남겨주세요

마침 딱 기다렸더니 갓구운 딸기크림치즈가 나오는게 아니겠어요?


마치 어릴 적 네덜란드 할머니가 구워주신
딸기파이가 생각나는 비주얼 ... 😘🏠

사실 그런 할머니는 없고
미디어로 각인된 상상속의 폰할머니
👵

이건 사야해

제가 선택한 빵은 이렇습니다.
처음엔 3가지를 골랐어요 !!

먹고 모자르면 더 시켜!! 🫶🫶🫶


빌리앤오티스 추천 빵 종류


1.첫번째로 빌리앤오티스의 대표 메뉴
선라이즈드 토마토 베이글을 얼른 골랐어요

쪽파 베이글과 꽤 오랜시간 고민하다가
후기를 찾아보았는데 ,

많은 분들이 저와 같이 고민하다가 둘다 먹어보았는데 토마토 베이글이 더 맛있다고 평하셨더군요

역시 데이터베이스는 무적이죠
진짜 맛있더라구요

상큼하고 짭쪼름 달달
크림치즈+토마토 말린 것 =love

2.두번째로
페페로니 소시지빵 !!! ❤️❤️❤️
정말 너무 튼실하고 맛있는 소세지에 페스츄리가 잘어울리고 할라피뇨가 매콤해서 빵이 물리지 않아요!

단짠맵은 최고입니당 ❤️❤️

3.세번째는
사진에서 보셨듯 딸기크림치즈파이 🍓🍓
이것도 비주얼과 후기를 보고 담았는데
케익 같은 부드러운 맛은 아니구요

맘모스 빵 위에 크림치즈 올라가있고 그 위에 딸기 있는 맛이었어요! 개인적으로는 비추입니다.
살짝 물리는 맛... 🤦‍♀️
후기 보고 시켜서 실패한 첫번째 빵 ㅜㅜ



4.네번째 빵은
고르곤졸라 치즈가 들어있는 빵
꿀이 겉에 촤르르 발린 윤기가 나는 빵이에요
개인적으로 제일 추천하는 빵입니다
🍯🐝🐝
너무너무 맛있어요
다음에 가면 이거 두개 시킬 거에요 !!! 🖤🖤🖤

창가에서 자리잡고 먹었어요
아이스아메리카노 두잔 필수


냠냠

냠냠

비주얼 자른 단면 미쳤죠 !! ❤️❤️
바질 향도 너무 좋았어요

배는 부른데 빵이 너무 맛있고
곧있으면 품절될 거 같아서 결국 2개 더 구입했어요!

넘나 맛있던 토마토바질베이글과
고르곤졸라 빵을 추가 구입했습니다.

고르곤졸라 빵 ..진짜 졸라 맛잇어요

꼭 드세요 안먹었으면 후회할 뻔...





오늘의 결론



1.토마토바질베이글 강추
2.페퍼로니 소세지짱 강추
3.고르곤졸라빵 짱강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