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핫 플레이스 맛집

인천 연수구 소시민 한우갈비살 과연 맛있을까?

by 레몬치마 2021. 11. 18.
반응형

인천 연수구 한우 전문점 소시민

푸디들 사이에서 핫한 맛집입니다.


모든 고기를 100g씩 시킬 수 있어서
부위별로 맛보기 좋은 곳입니다.
특히 특수부위인 새우살이 있는 보기드문 한우집

새우살은 모두 선호하는 부위인 만큼
가장 빨리 소진 된다고 합니다.


Tip
이 집의 한우 도축하는 날은 수요일입니다.
수요일에 와야 새우살을 확실히 먹을 수 있겠죠?
저는 토요일에 방문하여 아쉽게도 새우살을 못먹었어요.

▪️주차
주차난이 심각합니다. 차를 타고 오신다면 근처 공영주차장에 세우세요


제가 시킨 부위는

살치살 (100g)
꽃등심(100g)
마블링에서부터 한우 a++라는걸 증명하네요

간소한 상차림
주방이모가 딱히 필요 없을 것 같은..
상추, 고추, 마늘, 당근, 버섯, 굽는 양파 등
고깃집에 흔히 볼 수 있는 쌈장과 와사비도 없어요

무생채가 맛있었고
된장찌개는 맛없었어요
테라 한병 시켰습니다.

고기는 직접 구워야해요

고기를 제가 구웠어요 한우는 잘굽는 사람이 구워야하니까..
딱 봐도 맛있어보이지 않나요..

꽃등심 부드럽고 좋아요.
마블링이 많아서 많이 먹으면 살짝 느끼 할 수도 있구요
저는 좋아하는 맛입니다.

살치살
정말 맛있어요 육향이 진합니다.
개인적으로 꽃등심보단 살치살이 좋았어요


육회 등장 (26,000원)
너무 맛있었습니다. 고기 선도가 정말 좋았구요
육회의 맛을 가득 담고있었습니다.
구워먹기만 하면 너무 물리잖아요?
육회는 잘시킨듯 해요
두껍게 썰려서 좀 질겅질겅 씹혔고 살짝 짠게 흠이었지만요

꽃등심 구워지는 모습

추가로 시킨 갈비살입니다.
갈비살이 꽃등심보다 맛있었어요.
훨씬 부드러웠구요 왜지? ㅋㅋㅋㅋㅋㅋ

....🥩


두명이서 살치, 꽃등심,갈비살,육회,공깃밥1,맥주
이렇게 시켜서 9만원 나왔어요

고기는
살치살>갈비살>꽃등심 순으로 맛있었습니다.

직원들 태도가 좀 성의 없고 밑반찬이 없어서
다시 갈지말지는 고민 되지만 고기는 정말 맛있었습니다.
기회가 된다면 새우살 먹으러 다시 와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