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핫 플레이스 맛집

송도 인쌩맥주🧊🍺 (신나고 가볍게 즐기는 얼맥집)

by 레몬치마 2020. 9.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레몬이에요 💛
오늘은 송도 트리플스트리트에 위치한 얼음맥주집 인쌩맥주를 소개하겠습니다.

▪️위치
인천 연수구 송도과학로16번길 33-3 C동 1층 113b호

▪️시간
16:00-03:00

지나가다가 널찍널찍 하고 가볍게 한잔하기에 분위기가 핫해보여서 눈여겨보다가 들린 이 곳 🤨!!
넘 놀라운 점은 저렴한 가격이에요

주문은 각 테이블에 꽂혀있는 패드로 하면 됩니다!
요새는 상용화된 비대면 장비들을 어딜가나 심심하지 않게 볼 수 있어요 크크 좋죠!
사진과 함께 충분히 고민하고 시킬 수 있으니 종업원한테 말하는 것 보다 편한 것 같아요

박자를 타고 등장한 🧊🧊얼 음 맥 주 🤍(3,500원)
엄청 빨리 나와요 ㅠㅠ 얼음생맥주 넘 맛있음..
이때 밖에서 술을 거의 두달만에 먹은 듯 해요
캬 ~ 얼마나 맛있던지

여기서 대표메뉴인 옛날김치우동입니다! (7,900원)
전 만두를 싫어하지만 만두도 들어가요~어묵도 들어가고!
막 완전 맛있진 않지만 가격대비 너무 훌륭⭐️
느끼 할 때 먹으면 맛있더..

 닭껍질 튀김이에요 😵💥💥 (5,900원)
아니 진짜 여기 팔아서 남는 게 있는지 궁금해요
한창 이슈 됐던 kfc닭껍질 튀김 있잖아요 그 맛이에용!
꼭 시키세요 ㅠ 전 진짜 치킨도 튀김이 맛있어서 먹는 타입이라 ㅋㅋㅋㅋㅋ 감튀도 나오다니.. 진짜 가성비갑

제가 넘넘 사랑하는 메론🍈 (8,900원)
여기 올까 생각하게 된 가장 큰 이유 !!
메론이 메뉴에 있는 맥주집은 흔치않은데 일반 술집 과일안주는 너무 맛없듬.. 메론은 거의 칵테일 바나 스시집에서 보던 ㅋㅋㅋㅋ 헤헤
넘 달고 맛있어요 ! 씨원하게 맥주 먹구 달달하게 메론 먹으니 기분이 너무 상큼💚🤍💚🤍

🥁저렴하고 분위기 좋고 신나는 음악이 팡팡 ☀️😋
가볍게 먹기 좋은 맥주집을 찾으신다면 추천드려요 !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