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핫 플레이스 맛집

인천 신포동 / 삼겹살맛집 부타모리

by 레몬치마 2020. 8.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천 신포동 일본식 퓨전 요리 전문점 부타모리를 소개하겠습니다!
부타모리에서는 누룩 삼겹살과 샤브샤브를 주력으로 팔고있어요. 신포동 물고기를 갔다가 사장님이 추천하셔서 언젠가 가봐야지 하다가 바로 어제 방문했어요 💛
진짜 너무너무 존맛입니다 ~~!!!

▪️위치
인천 중구 신포로 37 라파미글리아

▪️시간
평일 15:00 - 01:00

▪️메뉴
부타코스
25,000원
모리코스
35,000원
누룩숙성삼겹살 150g
12,000원
누룩숙성목살150g
12,000원
샤브샤브 150g
15,000원

부타코스를 먹으려다가
뭘 많이 먹고가서 누룩숙성 삼겹살만 2인분 시켰습니다!😋

이곳은 특이하게 레몬즙을 짜서 소금과 섞어먹는 방식이에요! 이렇겐 처음 먹어보는데 너무 특색있고 맛있어요

불판입니다.

콜라는 2,000원입니다. 콜라를 시켰는데 얼음잔이 같이 나오는 센스 💥

파절임과 상추, 김치가 나옵니다.
쌈장 대신 청어알젓이 나옵니다. 짭쪼름하고 너무 맛있었어요! ♥️

누룩삼겹살이 나왔어요~! 버섯과 양파, 마늘도 세팅 완료
누룩숙성을 하여 감칠맛이 더해집니다.

기본적으로 간이 되어있었습니다.
누룩때문에 방심하면 탈 수 있으니 타지않게 잘 뒤집어주세요😋 다 익은 고기는 줄세워 은색 통으로 옮깁니다!

김치국을 줍니다! 살짝 짜서 저는 물을 타먹었어요...

일본식의 식기

고기를 자르고 뒤집어줍니다. !!
너무 맛있어요 ... 맛에 비해 손님이 없는느낌?

고기 때깔보세요 💛✨✨ 누룩이 그을려지면서 고소하고 감칠맛 단맛 폭팔입니다.

고기를 줄세워보았어요.

이 은색통.. 너무 좋아요 고기를 줄세우니 기름이 쫙 빠져나오는데 비계많는 부위 두점정도 남긴 후 여기에 김치와 콩나물파절이무침을 넣어서 지져먹으면...?

미친 맛 😋☀️☀️☀️🔎

쌈을 먹는 모습

공기밥 1,000원 입니다.
먹다가 찍어서 ㅋㅋㅋㅋ 원래는 저 양의 두배입니다!


인천 신포동 주변에서 삼겹살을 찾는다면
꼭 이 곳을 가보세요 ! 생각도 못했는데 너무 맛있었답니다.
단골 예약!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