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로하는 뷰티, 패션블로그/화장품 하울

부스터프로 내돈내산 보상판매 후기 피부 좋아질까?

by 레몬치마 2023. 11.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레몬이에요 💛🪄

원래 있던 부스터힐러를 반납하는 조건으로
부스터 프로를 20만원에 구매했습니다.

저렴하게 사는 법

다들 아시다싶이 메디큐브 회원가입 한 후
연회비 내고 쿠폰을 적용하면 저처럼 구입 가능합니다.

아니면 좀 기다렸다가 유투버 레오제이 공구를 통해 사면 되는데 저는 기다리기 싫어서 홈페이지에서 구입했습니다.

배송은 3일만에 왔어요 ㅎㅎ

주의사항

에어샷 모드 빼고
모두 하루에 3번씩 가능하네요

짜잔
부스터프로 언박싱 입니다 🩶

원래 사용하던 부스트힐러보다 커져서
그립감은 안좋아졌어요.
대신 면적이 넓어져서 빠르게 롤링이 됩니다.

그리고 피부에서 떼면 자동으로 멈춥니다!
이번 부스터프로는 시간을 정확히 측정할 수 있어서
여유있게 피부에  세럼을 도포 할 수 있는 점이 좋아요

부스터 모드  
에어샷
마이크로
더마샷

4가지 기능이 있습니다.
저는 천천히 사용중이에요!

마이크로 기능이 좋은 것 같아요 ㅎㅎ
피부 볼륨이 살아나는 기분


기존 부스터힐러보다 기능도 많아지고 더 강한 전류
자극을 줍니다.

에어샷은 1단계만 해도 따끔하고 타는 냄새가 나더라구요
효과는 더 사용해봐야 알 것 같아요 😙

불빛은 색상마다 기능이 다른데요
미백, 광채 , 보습 진정 등등
큐알코드로 접속해서 색상을 변경하면 됩니다.

더마샷은 페이스 라인 정리에 좋대서
턱부분에 해주고 있어요!

조금 더 사용해보고 2주 후 후기를 들고 오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