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 이야기/레몬 여행일지

서울 근교 캠핑장 용인 캠핑야미 바베큐 캠핑장

by 레몬치마 2023. 8.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레몬이에요!!
오늘은 바베큐 캠핑장 용인 캠핑야미를 소개할게요

저는 메인 매점 근처 호수뷰에서 먹었어요

이 곳을 선택한 이유

여기가 매점 가까워서 좋습니다.
식기 부족하면 바로 가지러 갈 수 있구요!
라면 끓여먹기도 아주 좋아요

강아지는 입장 불가한 구역이에요!
보리야 다음엔 데려올게 🩵

이용 방법


네이버예약으로 날짜 구역 시간 지정해서 예약합니다.
예약금은 2만원입니다.

고기나 음료,술  전부 이 곳 매점에서 구입하시면 됩니다.

저는 저녁 7시 타임으로 예약했어요.
덜 덥고 노을이 이쁠 무렵이라서요!

관리실에 만원 보증금 맡기시고 체크인 받습니다.
정리 해놓고 밖에 내놓은 사진 보여주면 다시 만원
환급받는 형식입니다.

배정받은 3번  

실내에 에어컨도 있고 넓은 테이블과 가스버너가 있어서 진짜 편리했어요!

여름에 에어컨 없으면 더워서 캠핑이고 바베큐고... 뭐고 못하죠

모기나 풀벌레들이 있었지만 안에 모기 퇴치약도 있어서 좋았습니다.
아쉬운 건 와이파이가 안되는 점 !!

오늘의 고기 ❤️

숯 바로 넣어줘서 좋았어요.

호수뷰 너무 예뻐요 🩵
옆 캠핑장이랑 꽤 거리 차이가 나서 프라이빗 했답니다.

ㅋㅋㅋㅋㅋㅋ 핑크 하늘 밑에서
신난 점프 🤣

고기 굽는 중 🩷

근데 숯이 좀 아쉬워요 비장탄이 아니라서 그런지..
금방 탄 연기가 올라와서 제 항정살 선탠됐어요 ㅋㅋㅋㅋ

그래도 다 캠핑 추억 아닙니까?
그리고 소세지 꼭 사세요 맛있어요

너무 더워서 실내로 대피

고기를 실내에서 다시 구웠답니다  
의도치 않은 초벌구이

밖에서 고깃기름을 다 빼고 와서
김치는 기름 없이 구워졌어요

그래서 맛이 없었음
그래도 시원한 실내에서 편하고 맛있게 잘 먹었어요 🩷🩷

여름엔 시원한게 최고

캠핑은 마스크걸과 함께
재밌는 거 보면서 먹으니 개꿀  !!

이게 캠핑장 가는 이유죠

진라면 매운 맛도 끓여줬어요
ㅎㅎㅎ
보글보글

매점이용 방법

고기를 먹을 만큼 산다
소떡과 소세지 야채모둠 파인애플 다 있어요 !
고기는 토마호크도 있답니다.

삼겹살 항정살 세트 메뉴가 없더라구요...
저녁시간이라 털렸나 싶기도 ㅋㅋㅋ

소식좌 커플이라 둘다 사긴 너무 많아서

항정살 + 소세지 + 야채구이+ 파인애플
이렇게 샀어요

음료 /주류

라면 과자 폭죽까지 ㅋㅋㅋ

이렇게 라면 끓이는 도구도 있구
고기 도마도 있어요!

밑반찬 셀프바

편리하게 먹으려면 여기 캠핑장 강추입니다 !

비눗방울 ㅋㅋㅋㅋ 🫧🫧
저는 폭죽이 있어서 막대 폭죽 하나 샀답니다.

윙가르디움 레비오우사 🧙‍♀️

먹고나서 소화 시킬겸 농구도 한판 했어요
둘다 골을 잘 못넣음... 아 손이 덜풀렸네 ㅎㅎ



왼손은 거들 뿐

🩷
영감님의 영광의 시대는 언제였나요?

강백호식 어깨동무 따라해주고

방방도 있어요! 코인노래방도 있음 ㅋㅋㅋㅋ
방방 타자마자 웃음이 멈추지 않는 만 26살ㅋㅋㅋㅋ

오랜만에 농구하고 방방 뛰었더니
다음날 다리가 터질 것 같았음....

슈퍼마리오! ❤️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