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로하는 뷰티, 패션블로그/Outfit Of The Day

폴로 여성 케이블 니트조끼 화이트 코디 (여름,가을)🤎🪽

by 레몬치마 2023. 8. 14.
반응형

니트조끼 커플템을 맞췄어요 🤍🤎🩷

+

입고 됐단 소식에 남자친구가 미리 예약해둔
폴로 핑크색 반팔 니트.

딸기우유빛 색감이 너무 예쁘죠  🩷

선물들 고마워!

그럼 이제 쇼핑샷은 뒤로하고 오늘의 본론인 화이트 니트조끼 코디 보여드릴게요.


(1)  청바지와 진갈색셔츠 폴로코디

폴로 여성 케이블 베스트 니트조끼 화이트 코디 착샷
여름에나 가을에 활용도 좋은 제품이에요


저는 데님 와이드 진에 고동색 셔츠와 매치했어요
가을에 제일 손이 많이 갈 코디입니다.
하얀색은 어느 컬러에나 잘 어울린다는 점!!

목이 답답하지 않게 단추 한두 개 풀어주세요.

제 스펙은 170입니다. (사실 169.5라서 퉁치기)
이 날은 6월 중순이었어요.

6월에 사자마자 다음날 입은 첫 코디입니다.

앰버서더 풀만 호캉스 할 때 입었던 코디예요.
데님진에 뉴발신발

이때 다음날에도 폴로 원피스(엄마한테 선물 받음)
카디건도 폴로 (남자 친구한테 선물 받음) 입었어요. ㅋㅋ
공교롭게 poloday

기회가 되면 폴로 원피스와 카디건 코디도 올릴게요!

(2) 와이드 팬츠 폴로 민소매

스시 먹고 달마티안 카페 갔던 날 ☕️
하얀 니트가 하얀색 샤넬이랑 볼드한 골드 주얼리랑
잘 어울렸어요!

스시 오코노미에서 밥먹고 비밀의 문 앞에서 찰칵
나시로 입어도 예쁜 것 같아요

이 날은 7월 초였습니다.


(3) 블루셔츠와 갈색치마 폴로니트 코디

블루셔츠가 구김이 가서 덜 예쁘지만
색 조합은 괜찮은 것 같아서 찰칵

좀 더 흐물 하게 챠르르 떨어지거나
아예 빳빳해야 더 이쁠 것 같아요 🩵

이건 초반에 쇼핑샷에서 보여드린
귀여운 핑크 케이블 반팔니트입니다.
XS사이즈

즐거운 폴로 쇼핑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