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로하는 뷰티, 패션블로그/언박싱

스파오 농담곰 담곰이 티셔츠 샀어요 언박싱&사이즈팁💛

by 레몬치마 2023. 4. 26.
반응형

점심부터 기분좋게 꼭 가지고 싶던
18번 담곰이를 뽑아줬어용

1차는 거의 3분만에 품절이 나고 ...
2차 주문에 성공해서 담곰이티를 주문했어요

25일 출고라고 했는데 출고 하루 만에 왔네요 !!
기다림 끝에 달콤한 담곰이

흰색 담곰이가 크고 귀여워서 흰색으로 샀어요
사실 선물받음 ㅎㅎ
커플 잠옷 및 동네 마실룩으로 입어야지 ~~

포장지 뜯는데 두근두근
농담곰이 보임 ㅋㅋㅋㅋ

수술한지 6일차라 아프다고 인상쓰는 얼굴이 디폴트가 되버렸지만

포장지를 뜯는 순간 웃고있는 나를 발견

Xl와 L
가격은 19,900원 입니다.

2차배송까진 스파오 웰컴쿠폰을 쓸 수 있었는데
그 뒤로는 막았다고 하네요

이 비열한 자슥들

귀엽다

포장지 벗기니 더 귀여워

사길 잘했군
뒷판도 귀여움

스파오 텍에 붙어있는 현 담곰이 (구 농담곰)

L 사이즈 175가 입으라고 나와있지만
169인 저에게도 넉넉하게 잘 맞아요.


저는 잠옷용으로 산 거라 L사이즈 구입했어용

작게 나온듯 해서
한사이즈 업해서 입으시길 추천드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