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로하는 뷰티, 패션블로그/브랜드 정보

친오빠 결혼식 여동색의 하객룩 고르기 1탄 (온라인쇼핑)

by 레몬치마 2023. 2. 20.
반응형

친오빠가 결혼을 하는데 그냥 대충 있는 옷 입고갈까 하다가 아빠가 이리저리 쇼핑을 ... 정장용 코트, 맥코트, 정장, 넥타이 ,신발 등
한 달 사이에 엄청난 쇼핑을 하는 걸 목격하고 이때다 싶어


아빠 나 입고갈 거 없어 !! 를 시전하였다 ㅋㅋㅋㅋ


미샤 트위드 하객룩 코튼 혼방 숏 자켓 추천 MICHAA 💛🖤 - https://lemontealove.tistory.com/m/153






아무튼 이렇게 여동생 하객룩을
구매하게 되었는데 ...

일단 유명한 브랜드들 서치 + 백화점 +아울렛 발품팔기 ㅋㅋㅋㅋ

트위드 혹은 원피스를 사려고 한다.
아님 그냥 마인, 미샤에서 고급 코트를 사고 내 돈으로 하객룩을 살까싶기도!!ㅋㅋㅋㅋ


그중에 하객룩으로 유명한 인터넷 쇼핑몰 구경


1.브라이드 앤드 유
#브라이드앤드유




이거 깔끔하고 괜찮네

예쁘다! 근데 너무 밋밋한가 싶기도



하객룩은 너무 우중충하게 올블랙이나 어두운 단색으로 가기 보단 화이트나 아이보리는 피하되, 화사하게 가는 게 좋아보인다.

깔끔하고 무난한 느낌
근데 너무 흔한 디자인이다 트위드가 거기서 거기지..
실물을 못봐서 ‘이거다’ 할 삘이 안왔다.

2. 에스블랑
#sblanc

가격은 20~40만원 대


재벌집 막내아들에서 모현민이 착용한 원피스

단아하고 이쁜데 일회성이야
팔부분이 어색하고 애매해서 패스
뭔가 베짱이..? 날개 같음

후기 사진을 보니 실제로 하객룩으로 많이 입는듯 하다
근데 후기 사진이 좀 저렴한 티 난다.
자수 디자인은 이쁘지만 원단 소재가 까끌해보임

3.잇미샤 #잇미샤 미샤보다 저렴한 라인이며 , 영한 디자인 20대를 겨냥한 브랜드

트위드 가격은 15~20만원대

환승연애 누가 입었던데
화보 사진에선 그럭저럭 예뻐보이는데 제품 후기 실물 사진이 예쁘지 않았다.
백화점에 구경가도 온라인에 올라온 대다수의 상품이 진열되어있지 않아서 실제 실물을 볼 수 없었음

아쉽게도 패스
가격이 저렴하지만 아빠찬스를 이렇게 날릴 수는 없지!

그냥 무난!

+번외 원피스

번외로 잇미샤 발렌타인 기념 세일 원피스
원래 30만원인데 쿠폰 적용시 15만원정도였던듯 하다 .

할인폭도 크고 저렴해서 아빠찬스는 패스하고 내가 사려고 물어봤더니 남자친구가 그냥 사준다고 했던 상품인데

후기를 보니 핑크 색상이 더 이뻤다~~
근데 핑크가 인기가 더 좋아서인지 할인을 몇만원 덜했음!! 핑크를 할지 레몬색을 할지 , 살까말까 고민하다가

나에게 잊혀진 상품인데 ... ㅋㅌㅋㅋㅋㅋㅋㅋ
문득 어제 남자친구가 서치하다가 봤는데 이 상품은 품절됐다고 한다.

아쉬운데 그닥 아쉽지 않음!


2탄은 백화점+아울렛 상품으로 돌아올게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