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핫 플레이스 맛집

연남 논탄토 커피 / 카이막 카페 : 카이막은 과연 천상의맛일까?

by 레몬치마 2022. 1.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터키식 샌드 커피 전문점
연남 논탄토에 다녀왔어요 ☕️

게다가 백종원님이 극찬한 카이막을
먹을 수 있는 카페에요

논탄토 카페 메뉴판 입니다.
첫번째 오리지널이 모래에 끓인 사막커피 그자체 !
커피를 마시다보면 밑에 원두가 모래처럼
깔려있어요 🤎❤️‍🔥

쓴맛이 더 강해서 안드셔 보신 분들은 브루잉 커피를 추천드려요!


제가 시킨 건 산미가 적고 고소한 향이 강한
과테말라 아이스 , 플랫화이트 , 카이막 입니다.

유명한 바스크 치즈케이크

아기자기한 소품들

 

이 것이 바로 샌드커피☕️..! 🤎

친절한 설명과 함께 보글보글 끓어오르는 커피

 

커피를 끓여서 한 번 걸러줘요 🪃

이것이 그렇게 맛있다는 카이막 💗

생크림과+그릭 요거트 를 섞어놓은 맛입니다.
터키에서는 물소젖으로 만든다고 해요.
한국에서는 우유+생크림으로 만드는 것 같아요

기본적인 맛은 다르겠지만 비슷하다고 합니다.

플랫화이트
맛있어요 호록

과테말라 브루잉 커피 되게 찐하고 맛있었어요
콜드브루 맛

그리고 식빵이... 굽다만 느낌...
토스트라기엔 10초정도 구운 것 같아요 ㅜㅜ
잘 구워진 바게트 빵에 카이막을 먹었다면
정말 맛있었을거 같은데..^^

맛있구... 부드럽구~ 달콤하구~
기영이 바나나먹방 빙의 해서 먹고싶었지만

기대 이하였구요
천상의 맛은 아닙니다.
평소에 천상의 맛인 곳을 많이 다녀서 그런가.. 데헷😖


생크림+그릭요거트+꿀
= 카이막 맛


시간내서 일부러 올만한 곳은 아니구
근처에 있으면 와도 좋은 곳이에요!
저는 일부러 왔지만...

웨이팅 심한 곳이라던데
제가 갔을땐 바로 입장 가능했어요
직접 만들기 힘드니까 한 번쯤 먹어보고 싶다면
추천드려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