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로하는 뷰티, 패션블로그/언박싱

나이키 덩크 오렌지펄 ...💗 get !

by 레몬치마 2021. 12. 15.
반응형

9월 달에 받은 나이키 덩크 이제서야 올리기
예쁘다고 했더니 아무날도 아닌데 선물 받았어요!
남찡구 고마워 ☃️💗


여태 남친이랑 100번은 족히!
응모 한 거 같은데 단 1회도 당첨된 적이 없어요
제 인스타 팔로워들 보면 정말 당첨 잘되던데 ㅠㅠ
피마원 스캇 사카이 권도 덩크로우 등등

저는 왜 안되죠?
되는 계정만 된다는 학계의 정설 😵‍💫
리셀러들은 제발 당첨 안되길 바랍니다..

오렌지펄은 응모도 안나오고 실물도 안보이고 해서
크림에서 샀어요
해외에선 구하기 쉽더라구요 !

가격은 32만원

정가에 비해서 엄청 비싸게 구했어요
크림에선 매번 프리미엄 시세가 달라지는 시스템이에요 주식처럼 매수 매도량, 호가에 따라
가격이 달라집니다.

요즘은 샤넬도 크림에서 팔더라구요
200~300은 프리미엄으로 붙는 거 같아요
크림이 정품검수가 확실해서 믿고 살 수 있다는 것에 반에 다른 판매처보다 비싸다는 단점이 있네요

샤넬웨이팅 엄청 헬이던데..
미리 두개라도 사놔서 다행입니다.

예쁘죠??
올해 유독 유행템이 되어버린... 🏀⛹️⛹️‍♀️⛹️‍♂️
검정색 범고래는 정말 길가다 10초에 한명씩 만나요 ㅋㅋㅋㅋㅋㅋ
아니 구하기도 힘든데 어디서 다들 ...
저는 덩크로우 실물을 부산 현백 abc에서 봤어요
이 색상은 아니고 연두색이랑 섞인 핑크였나 ...
일부러 안푸는 거 맞죠?
예전엔 에어맥스97, 지디 반스도 구하기 힘들었는데 요샌 너무 흔하게 매대에도 널려있는 것 처럼 덩크도 내년 되면 그럴 것 같아요 ! ( 당시 프리미엄주고 사놓고 두번신음 )

반응형